하루 종일 유지되는, 매끈한 첫광채 피부!

 
 
바이올렛드림㈜에서 아침 광채가 하루 종일 유지되는 첫광채 베이스 메이크업인 보브 광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광채피부는 피부결과 톤이 섬세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말하며, 첫광채는 아침에 파운데이션을 바른 직후의 화사하고 매끈한 광채를 의미한다.

첫광채를 오래 유지시켜주는 보브 광래스팅 파운데이션[SPF31 PA++]은 피부 본연의 빛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으로 밀착감이 우수해 모공과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또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제품으로 피부 표면에 형성된 광 필름막이 빛의 굴절률을 극대화해 매끈하고 화사한 광채를 발현해 준다.

라이트 래스팅TM 공법의 래스팅 폴리머(Lasting-Polymer)성분이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되어 탄력있는 피부결로 연출해주며, 강한 지속력으로 다크닝없이 깨끗한 피부광을 오래 지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첫광채 베이스 2종인 광래스팅 크림프라이머와 광래스팅 진동퍼프가 출시된다. 보브 광래스팅 크림프라이머는 피부 안색 크림으로 피부결을 정돈해 즉각적인 생기와 피부 빛을 환하게 가꾸어주는 프라이머로,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만들어 준다.

보브 광래스팅 진동퍼프는 자극 없는 입체 미세 진동으로 두드릴수록 매끄러우면서도 찰진 피부로 연출해주며, 피부에 완벽히 밀착되어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보다 강력한 롱래스팅의 기능을 높이기 위해서 광래스팅 크림프라이머를 사용한 후 진동 퍼프와 함께 광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사용하면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톤이 오래 유지된다.

보브의 새로운 뮤즈 손예진이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와 화사한 광채가 돋보여, 첫광채 파운데이션의 제품 컨셉트를 잘 드러내고 있다.

보브는 광래스팅 파운데이션 론칭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페이스북에서 100명 정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www.facebook.com/myvo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