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에 감동까지! ‘두배로’ 빼빼로데이 이벤트

남녀 간의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에 이어 ‘빼빼로데이’는 연인들 사이에 중요한 기념일로 자리 잡았다. 사흘 앞으로 다가온 11월11일 빼빼로데이에 연인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선물을 하기 위한 고민에 여념이 없다. 빼빼로만으로는 전하기 부족한 마음, 합리적 가격은 물론 감동까지 더하는 유통가 빼빼로데이 알짜 이벤트를 모아봤다.

# 정성은 듬뿍~ 비용은 합리적으로! 직접 만드는 DIY 선물!

 
 
시중에 파는 빼빼로 선물이 식상 하다면 빼빼로를 직접 만들어 보자.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로맨틱 빼빼로데이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빼빼로와 고급 초콜릿 DIY 상품을 비롯한 브랜드 시계, 주얼리, 향수 등 다양한 상품을 30~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공연 등 빼빼로데이를 위한 로맨틱 데이트 상품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정성이 깃든 DIY 상품은 자신만의 개성은 살리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면에서 최근 선호도가 높다. 티몬에서는 수제초코과자 만들기 세트, 초콜릿 중탕기, 하트케익 등 직접 만들 수 있는 재료들과 낱개 포장된 초콜릿, 쿠키와 크래커 등 개인의 취향에 맞게 구성, 포장할 수 있는 상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빼빼로 만들기 상품은 현재까지 66000개 이상이 팔리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빼빼로 쿠션인형이 58% 할인된 15800원에 판매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모슬리 메모리즈 허쉬초콜릿 캔들이나, 빼빼로데이 데이트를 위한 호텔 뷔페, 레스토랑 및 공연 할인쿠폰도 판매될 예정이다.

티몬 관계자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빼빼로부터 직접 만들 수 있는 DIY 상품, 선물, 데이트장소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불경기에 상관없이 마음에 드는 선물을 고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빼빼로와 달콤한 ‘연애소설’이 만나 센스 만점 선물!

 
 
빼빼로데이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싹 틔울 수 있는 기회다. 연인에게 빼빼로와 함께 달콤한 연애소설을 선물해 설레던 첫만남의 시절로 마음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교보문고에서는 빼빼로만으로는 전하기 어려운 마음을 책에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적인 빼빼로데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인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 연애소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책과 함께 선물 할 수 있도록 빼빼로, 꽃 바구니 등을 함께 구성했다. 감성 시인 이병률의 여행 산문집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끌림」세트, 에쿠니 가오리와 츠지 히토나리가 함께 쓴 스테디 셀러 「냉정과 열정 사이」등 사랑 진행 중인 연인들을 위한 달콤한 연애 지침서가 되어줄 예정이다.

또한 주말 개그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정여사의 브라우니 인형과 빼빼로 선물세트, 꽃 바구니와 빼빼로가 함께 들어 있는 선물 세트 등도 25% 할인 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http://goo.gl/CfkTO)를 확인하면 된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모바일 교보문고 앱을 사용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 친구, 가족, 직장동료를 위한 대용량 상자형 빼빼로 패키지!

빼빼로데이는 연인뿐 아니라 친구, 가족, 직장인들끼리 기분 좋은 선물로 주고받는 수요가 많아 대용량 상품이 인기다. 롯데마트가 최근 3년간 빼빼로데이 상품 매출을 분석해 본 결과, 선물용 대용량 상품 매출이 연평균 40%씩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 빼빼로 직장인 기획팩’은 8250원에, ‘롯데 빼빼로 선물상자’는 14600원에, ‘롯데 빼빼로 케익상자’는 21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낱개로 구매할 때보다 9%가량 저렴하다. 홈플러스는 높이가 82cm, 용량 2.7kg인 대용량 ‘빼빼로 자이언츠 세트’를 511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몰에서 11일까지 초콜릿, 과자 등 빼빼로데이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롯데마트몰 마일리지 1000점(1000명)’을 증정한다.

# ‘숫자 1’과 닮은 빼빼로와 펜슬이 만나 아날로그 감성 선물!

복합문화쇼핑공간 핫트랙스는 숫자 1이 연속으로 네 번인 모습이 연필과도 닮아 펜슬데이와 빼빼로데이를 함께 기념한다. 총 13개 브랜드의 각종 필기구를 20% 할인판매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필기구는 핫트랙스 PL상품인 제도 샤프와 신문지를 재활용한 친환경연필, 기타 수입필기구 등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고급 필기구 브랜드는 추가 사은품을 지급한다. 파버 카스텔은 이모션 트위스트 배나무 다크초코렛 볼펜, 펜슬을 구매한 고객에게 250주년 기념 디자인 펜슬을 증정한다. 페라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유명한 쉐퍼는 쟈블린 볼펜을, 파카와 워터맨은 크롬 볼펜을 구매 금액에 따라 각각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도 수입 초콜릿 모음전을 통해 페레로로쉐, 린트, 마리치 등 외국 유명 초콜릿, 시들지 않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메시지를 적을 수 있는 풍선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기간 중 구매고객 10000여 명에게 연필 1자루씩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