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옥시크린 코리아 컬러 마스터 컨테스트’ 개최

 
 
표백제 브랜드 옥시크린은 표백제의 이름이 가진 고정관념에서 벗어날 컬러의류 전용 신제품 ‘옥시크린 컬러 프로텍트’를 출시했다.

‘옥시크린 컬러 프로텍트’는 컬러의류 세탁에 표백제를 사용할 시 컬러 이염 및 손상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제품이다. 옥시크린의 컬러 프로텍트 기술이 색상 전이 분자를 보호막으로 감싸주어 다른 옷에 색이 물드는 것을 방지하고 옥시크린으로 활성화 된 산소방울들이 섬유 속 깊이 숨은 때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세제만 사용했을 때보다 컬러의류의 고유의 색을 지켜주며, 살균 기능까지 있다.

옥시크린에서는 ‘옥시크린 컬러 프로텍트’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제 2기 ‘2012 옥시크린 코리아 컬러 마스터 컨테스트’를 11일12일부터 개최한다. 소비자들이 ‘옥시크린 컬러 프로텍트’ 제품을 사용해 컬러의류를 더욱 선명하고 깨끗하게 하는 세탁과정과 자신만의 노하우를 영상 혹은 사진으로 제작해 웹사이트에 응모하면, 심사와 온라인투표 결과에 따라 최신 드럼 세탁기와 진공 청소기, 에코칼라편수 4종 Set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G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옥시크린 브랜드 매니저 정혜선 과장은 “옥시크린이 제 1기 이벤트에 참여하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제 2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옥시크린만이 가진 차별화된 기술로 더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