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초콜릿커피, 빼빼로데이 기념 메뉴 출시 및 이벤트 진행

 
 
인터파크HM에서 운영하는 수제초콜릿 전문 ‘디초콜릿커피’에서 빼빼로데이를 맞아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초콜릿커피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디초콜릿 빼빼로’와 ‘빼빼로 브레드’다. ‘디초콜릿 빼빼로’는 디초콜릿의 인기 메뉴 ‘벌크초콜릿’을 화이트와 다크 초콜릿으로 구성, 빼빼로를 연상시키는 모양으로 제작됐다. 해바라기씨, 아몬드 등 견과류가 함유돼 바삭한 맛이 특징이다.

‘빼빼로브레드’는 긴 옥수수빵 위에 초콜릿을 입혀 만든 메뉴로 빼빼로데이 시즌을 대표할 수 있는 이색 상품이다. 이와 함께 빼빼로데이에 다양한 수제초콜릿을 선물할 수 있도록 9구, 16구, 25구의 초콜릿 상자도 준비했다.

디초콜릿커피는 빼빼로데이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2AM 콘서트 티켓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초콜릿 세트’와 ‘빼빼로브레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수증 추첨을 통해 2AM <The Way of Love> 콘서트 티켓(30명)을 제공한다. 또한 상품 포장 속에 숨겨 있는 경품 교환권을 찾으면 이은결의 <The Illusion> 티켓 2매, 음료무료쿠폰 등을 증정한다.

8일부터 12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깜짝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수험표를 지참하면 병음료를 제외한 모든 음료를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은 압구정점, 분당구미점, 대학로점, 논현역점, 분당서현점, 청담점, 당산점, 동판교점, 대전메가박스점 9개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인터파크HM의 한정훈 대표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빼뺴로데이 상품을 정성을 담아 제작했다”며 “추후에도 시즌 마다 다양한 상품을 구성해 고객들에게 특별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디초콜릿커피에서는 겨울 시즌 초콜릿 음료 3종을 포함, 신 메뉴 7종을 출시했다. <2012년 사내 신 메뉴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스프&바질브레드’는 바지블레드를 따뜻한 옥수수스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 우수상을 차지한 ‘리얼딥 더블샷’은 리얼딥에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 샷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민트와 라즈베리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초콜릿라떼 2종, 얼음과 함께 갈려진 스트로베리, 망고&패션후르츠, 피치 믹스처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