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생필품 기획전 ‘마트가 집에 온다’ 진행

 
 
소셜커머스 쿠팡은 집에서 클릭 한 번으로 저렴하고 손쉽게 장보기를 해결할 수 있는 생활필수품 기획전 ‘마트가 집에 온다’ 기획전을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바쁜 맞벌이 부부와 직장인들 사이에서 온라인 쇼핑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쿠팡은 마트에 직접 가지 않고도 클릭 하나로 칫솔, 치약, 세제, 샴푸 등 생활필수품을 한번에 구입할 수 있는 절약형 장보기 기획전을 준비했다. 특히, 쇼핑 시 무거운 무게로 인해 큰 짐이 되는 세제, 샴푸 등 대용량 생활용품을 오프라인 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눈길을 끈다.

주부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독일 세제 브랜드 ‘퍼실’의 5.6L 대용량 제품을 기준가 6만원에서 42% 할인된 3만4900원에 판매하며, ‘옥시 파워크린토탈케어’ 2L 제품을 3,900원에 선보인다.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로 푸석해진 머리결을 위한 샴푸제품으로 ‘댕기머리 오현 샴푸’를 기준가 5만원에서 55% 저렴한 2만2500원에 준비했으며, ‘려 탈모방지 샴푸’가 590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이승기 치약’으로 불리는 ‘클라렌 7Days’를 비롯해 메디안, ‘오랄비’, ‘해피바스’ 등 칫솔, 치약, 클렌징 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여성 전용 생필품인 생리대와 더불어 기저귀, 유아식기 등 유아용 생필품도 마련돼 여성 및 주부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쿠팡 상품기획실 김홍직 실장은 “이번 기획전은 세제부터 칫솔, 치약까지 소비자들의 구매 빈도가 높은 '생활필수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구성했다”며 “평소 쇼핑할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맞춤형 장보기 서비스가 될 것”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