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퓨리나 반려가족들과 함께 ‘알포(ALPO) 펫밀리(Pet-mily)’ 캠프 진행

 
 
펫푸드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11월 3일부터 1박2일간 반려견 가족 5식구와 강원도 평창의 한 펜션에서 ‘알포(ALPO) 펫밀리(Pet-mily)’ 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알포 펫밀리’ 행사는 사람뿐 아니라 반려견들도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식사, 잠자리 등 모든 부분들을 세심하게 준비했으며, 행사에 참가한 반려견들이 소형견임을 고려해 ‘알포 소형견용’과 ‘알포 투인원(2IN1)’, ‘알포 쥬시바이트’ 펫푸드 제품을 제공해 영양 균형과 보다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반려견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반려견과의 산책’, ‘반려견을 위한 리본 만들기’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가자들이 평화로운 휴식을 취하면서 재미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네슬레 퓨리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알포 펫밀리’ 행사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고객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가족체험행사로 참가한 고객과 반려견 모두가 함께 즐거운 여가를 보낼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 역할로서 즐거움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