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식물성 오일과 장미 추출물 함유,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100% 유기농 장미 추출물과 6가지 천연 식물성 오일 성분을 조합하여 ‘로즈 넥타 밀키 클렌징 오일’을 선보인다.

‘로즈 넥타 밀키 클렌징 오일’은 물에 닿으면 밀키 로션 타입으로 바뀌는 제형으로 기분 좋은 장미향과 함께 피부에서 부드럽게 녹아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깊은 곳의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닦아준다.

100% 유기농 식물성 오일(새플라워 오일, 로즈힙 오일, 호호바 오일, 헤이즐넛 오일, 아피리콧 커넬 오일, 캐스터 오일)이 피부에 자극 없이 깔끔한 클렌징을 도와주며, 유기농 장미 추출물(로즈힙 오일, 로즈 꽃잎 추출물, 로즈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미네랄 오일이 아닌 100% 식물성 오일만을 사용하여 피부 친화력을 높였으며,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마른 손바닥에 클렌징 오일을 3~4번 펌프하여 얼굴 전체를 마사지 해 준 후, 미온수나 찬물로 헹궈주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동시에 제거 할 수 있으며, 별도의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제품이다.

‘로즈 넥타 밀키 클렌징 오일’은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롯데백화점 잠실과 분당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여의도 IFC몰 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