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앤컴퍼니 ‘제 2회 고객 품평단’ 모집

 
 
아가방앤컴퍼니(대표이사 구본철)는 오는 29일부터 11월10일까지 2013년 출시될 여름 신제품에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제 2회 고객 품평단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제 2회 고객 초청 품평단으로 ‘아가방, 엘르 에뜨와 브랜드 별 20명, 디어베이비’ 10명으로 총 70명을 모집한다.

이번 제 2회 고객 초청 품평단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거주하면서 12개월~만 3세 이하의 자녀를 둔 주부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특히 제 1회 고객 품평단 중 상품기획에 많은 도움을 제공했던 고객 중 일부가 함께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아가방앤컴퍼니 공식 카페 아초행(아가사랑 초보맘의 행복한 육아세상, http://cafe.naver.com/agabebe)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이메일 (jychoi@agabang.com)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류는 오는 29일부터 11월10일까지 접수 받으며, 최종 품평단은 11월14일에 아초행 게시판 게재 및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품평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소정의 교통비와 함께, 10만원 상당의 의류 교환권, 10월 출시 신상품인 ‘퓨토 마더스 애프터 타이트닝’ 정품이 증정된다. 또한 이번 품평 진행에 적극적으로 참가한 고객은 차기 시즌 품평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품평회는 11월16일 ‘아가방’, 20일 ‘엘르’, 22일 ‘디어베이비’, 12월5일 ‘에뜨와’로 총 4회에 걸쳐 개최되며, 각 브랜드 품평회는 역삼역 부근 아가방앤컴퍼니 사옥 지하 2층 품평실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