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스타일 전문 프로그램 ‘더 컬렉션(The Collection)’ 론칭

 
 
스타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이 매주 토요일 GS샵 고객을 만난다.

GS샵(대표 허태수)은 매주 토요일 오전 스타 스타일리스트 김성일과 스타 쇼핑호스트 정윤정이 국내 탑 디자이너 브랜드의 컬렉션을 소개하는 ‘더 컬렉션’을 론칭한다.

김성일은 드라마 ‘내조의 여왕’ 속 김남주를 비롯 김희선, 손예진, 김사랑, 정우성, 김민희 등의 스타일링을 담당했고 현재 케이블 인기 프로그램 '렛미인(Let美人)'에서 여성들의 변신을 돕고 있는 국내 최정상급 스타일리스트다.

김성일과 호흡을 맞추는 정윤정 역시 ‘리얼뷰티쇼’, ‘쇼미더트렌드’ 등 GS샵 패션 뷰티 프로그램을 전담하고 있는 간판 쇼핑호스트로 최근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채널A ‘웰컴 투 시월드’, JTBC ‘인생병법 신의 한수’ 등 공중파 및 케이블 방송을 넘나들며 홈쇼핑을 대표하는 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들 두 사람은 ‘더 컬렉션’에서 GS샵과 국내 유명 디자이너가 협업한 패션 상품 소개와 함께 최신 패션 트렌드, 디자이너의 의도를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는 연출법 등의 정보를 자세히 전달할 예정이다.

김성일 스타일리스트는 “더 컬렉션은 ‘쉬운 패션’을 지향한다”며 “누구나 더 컬렉션을 보면 디자이너가 만든 옷도 자신의 옷장 속 옷과 쉽게 코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윤정 쇼핑호스트도 “제 역할은 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씨를 고객과 이어 주는 것”이라며 “전문가의 감각과 노하우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27일 ‘더 컬렉션’ 첫 방송에서는 이석태 디자이너와 협업한 가죽자켓 ‘ROBOⅹKAAL 콜라보 골드자켓’, 강동준 디자이너와 협업한 ‘쏘울(SO,WOOL) 테일러드 싱글 울코트’을 소개한다.

더 컬렉션을 기획한 GS샵 강명수PD는 “더 컬렉션은 올해 가을부터 선보인 질리오띠, 라우렐 등 해외 유명 브랜드를 비롯 이석태, 강동준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 등 GS샵 패션 브랜드들에 날개를 달아주는 방송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