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맥스 엘에스 시스템 라인업 강화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군인 맥스 엘에스(MAX LS) 시스템 신제품 ‘맥스 엘에스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와 ‘맥스 엘에스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을 11월2일 본격 출시한다.

랩 시리즈의 맥스 엘에스(MAX LS) 시스템은 지난 2010년 1월 ‘맥스 엘에스 에이지-레스 훼이스 크림’ 출시를 시작으로 고기능성 안티 에이징 제품을 찾는 남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면서 이후 2011년 1월 ‘맥스 엘에스 오버나이트 리뉴얼 세럼’, ‘맥스 엘에스 인스턴트 아이 리프트’가 추가됐으며, 올해 5월 ‘맥스 엘에스 라이트 모이스춰 로션’이 출시 된 바 있다.

이번 맥스 엘에스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와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 출시를 통해 클렌저부터 훼이스 크림까지 스킨케어 모든 단계 제품을 갖춘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라인 ‘맥스 엘에스 시스템’을 갖추게 됐다.

‘맥스 엘에스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는 맥스 엘에스 시스템 첫 단계 제품으로 클렌저와 딥 클렌징 마스크의 장점을 하나로 결합시킨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고성능 글루콕서전 복합체가 산소를 발생시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의 산성도 밸런스를 유지해줘 피부의 활력과 생기를 더해준다. 또한 이 제품은 풍부한 크림 타입의 폼 클렌저로 소량을 덜어 얼굴과 목에 마사지 하듯 발라주고, 따뜻한 물로 씻어내면 된다.

클렌저 사용 후에 바르는 ‘맥스 엘에스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은 에이지-레스 분자 복합체가 함유된 가벼운 텍스쳐의 보습 스킨으로 고압 포뮬라가 피부 표면의 죽은 세포들을 제거하고 피부 손상을 개선해 준다. 또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해 주고, 피부의 산성도 밸런스를 맞춰준다. 맥스 엘에스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은 아침, 저녁 세안 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얼굴과 목에 발라주면 된다.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아쿠아트론 워터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 표면의 긴장을 이완시켜 피부가 제품 성분을 잘 흡수할 수 있도록 해 제품 효능을 증진시켰다. 또한 맥스 엘에스 시스템 전 라인에 적용한 에이지-레스 분자 복합체가 들어 있어 피부 상태를 활성화시켜 더욱 젊어 보이는 남성 피부로 가꾸어준다.

랩 시리즈 스킨케어 포맨 제품 개발 부문장 저스티나 메지아는 “맥스 엘에스 데일리 리뉴잉 클렌저와 맥스 엘에스 스킨 리차징 워터로션은 활력을 필요로 하는 나이 들고 지쳐 보이는 남성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 넣어 주는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