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 겨냥한 네온컬러 컬렉션 선보여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프로페셔널 친환경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오는 4월, 2012 SUMMER GELIQUE NAIL TREND로 ‘젤리 팝 네온’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톡톡 튀고 상큼 발랄한 네온 컬러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지난해 한층 톤 다운된 여름 컬렉션과는 상반된 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트렌디한 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름 시즌이면 항상 빠지지 않는 트렌드 컬러 ‘네온’은, 왠지 모르게 촌스러워 보이고 부담스러운 컬러 특성 때문인지, 패션 아이템으로 많은 호응을 얻지 못한 컬러군이다. 하지만 이번 시즌만큼은 네온컬러가 주는 현대적이고 인공적인 느낌의 컬러들이 주목 받을 예정이므로 주목할필요가 있다.

한편, 반디 상품기획팀 김선영 차장은 “이번 시즌 네온 컬러 선택한 이유는 트렌드를 염두한 점도 있지만 사람들로 하여금 시각을 자극해 활력과 즐거움을 선사해 줄 뿐 아니라, 기분 전환과 개성 표현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이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한 반디의 네온 컬러는 ‘금지 색소 없는 안전한 네온 컬러’이므로 더욱 대중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선호도가 높은 소프트 네온 컬러 라인이므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