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이, 캐주얼룩으로 편안하고 활동적이게

 
 
최근 젊은이들 사이에서 핫한 이벤트로 떠오르고 있는 할로윈데이에는 특이한 분장을 하는 클럽 파티 외에도 친구들끼리 파티룸이나 호텔 객실을 대여해 즐기는 파티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할로윈 파티를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이 쓰이는 부분은 바로 파티 분위기에 걸맞는 패션 스타일이다. 스트리트 캐릭터 캐주얼 비토이가 가을을 맞이하는 포근한 계절감과 평소와 다른 톡톡 튀는 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캐주얼 파티룩을 소개한다.

▶베이직 스타일+강렬한 포인트, 애니멀 프린트 아이템
평소 튀는 스타일보다는 베이직하고 실용적인 패션을 선호한다면, 일상적인 스타일에 작은 포인트를 더해 파티룩으로 활용해보자. 특히, 애니멀 프린트는 특유의 강렬한 이미지로 분위기를 바꾸는데 제격이다. 비토

 
 
이는 스트리트 캐주얼의 스테디셀러인 라운드티셔츠, 후드점퍼, 후드티셔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레오파드, 지브라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 화이트 모노톤 컬러에 애니멀 프린트가 부분적으로 매치돼 스타일의 단조로움을 없애주고, 과하지 않은 프린트가 강렬하면서도 큐트한 감성을 전달한다. 세련된 코디네이션을 위해서는 데님 팬츠나 블랙 컬러 하의와 심플하게 매치하는 것이 좋고, 귀마개, 머리띠 등 같은 패턴의 악세서리를 더하면 패션에 통일감과 위트를 더할 수 있다.

▶캐주얼 특유의 경쾌함+톡톡 튀는 컬러, 비비드 컬러 패딩 베스트
가을 시즌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패딩베스트는 캐주얼 특유의 경쾌함을 극대화시키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톡톡 튀는 컬러감까지 더하면 눈에 띄는 파티 패션으로 손색이 없다. 비토이의 코듀로이 후드베스트는 포근한 코듀로이 소재와 퍼 트레이밍 후드로 시즌감을 살리고, 그린과 오렌지 컬러로 유니크한 개성을 드러낸 제품이다. 이너로 반팔 티셔츠나 비비드한 컬러의 셔츠와 코디하면 파티의 경쾌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고, 데님소재의 팬츠나 스커트, 롱 티셔츠와 레깅스, 브라운톤의 스키니나 카고팬츠 등과 다양하

 
 
게 코디해 활용할 수 있다.

▶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소품+큐트한 감성, 비토이 케이프 티셔츠
큐트한 감성을 추구하는 여성들에게는 분위기에 맞는 다양한 소품이 빠질 수 없다. 심플한 티셔츠 위에 케이프가 함께 구성된 비토이의 케이프 티셔츠는 케이프를 별도의 소품으로 활용해 평소의 스타일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케이프의 짧은 기장감이 걸리시한 발랄함을 극대화시키고, 색다른 소재의 조합이 이색적이다. 미니스커트나 숏 팬츠와 함께 코디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레깅스로 보온성과 개성을 더할 수 있고, 토시나 모자 등 니트 소재를 함께 코디하면 포근한 계절감을 표현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