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의 날을 맞아 구매 고객에게 허브 씨앗을 드립니다~

 
 
태초 자연의 신비함을 담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지구의 날(4월22일)을 맞아 21일부터 23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에게 씨앗이 담겨 있는 씨드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처리퍼블릭의 전국 22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kr)에서 제품을 한 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5만 명에게 씨드스틱을 선물하는 내용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의 마음씨’라는 문구가 새겨진 씨드스틱은 바질 씨앗이 담겨 있어 화분에 꽂으면 간편하게 식물을 재배할 수 있다. 씨드스틱을 흙이 담긴 화분에 점선으로 표시된 라인까지 꽂고 물을 주면 씨앗을 감싼 수용성 필름이 녹아 없어져 7~10일 후에 싹을 틔우며 자란다. 또한 다 쓴 화장품 용기나 일회용 컵, 페트병을 미니화분으로 사용하면 환경을 보호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이번 이벤트는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에게 직접 식물을 재배하며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친밀하게 브랜드 콘셉트를 경험할 수 있는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겠다”고 밝혔다.

(사진) 네이처리퍼블릭은 지구의 날을 맞아 21일부터 23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씨드스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