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 써보고 싶은 제품과 이유 남기면 선물 증정

 
 
코스메 데코르테는 코스메 데코르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환절기 피부 고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환절기 피부 고민 댓글 이벤트’는 계절의 변화로 급격히 낮아진 기온과 건조함으로 인한 여러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하여 환절기 피부 고민 선택 후 AQMW 솔루션을 찾고 가장 써보고 싶은 제품과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22일에 발표하여 AQMW 리페어 에멀션 엑스트라 리치, AQMW 리페어 크림과 AQMW 페이셜 워시 정품을 증정한다.

코스메 데코르테 관계자는 “코스메 데코르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정기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급격하게 변화하는 환절기에는 여름 동안의 무더위로 지친 피부가 더욱 예민해지고 약해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환절기 피부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기초 피부 관리의 중요성을 더욱 강조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한편, AQMW 페이셜 워시, AQMW 리페어 크림, AQMW 리페어 에멀션 엑스트라 리치는 올 10월 새롭게 출시됐다. ‘AQMW 페이셜 워시’는 히아루론산 섬유를 함유하여 쫀쫀하고 탄력 있는 거품이 오래된 각질과 모공 속의 피지까지 제거하여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AQMW 리페어 크림’은 피부 턴오버 및 로열젤리 엑기스 성분을 담고 있어 피부 에너지를 충전하여 다음날 아침 실감할 수 있는 부드러움과 윤기를 선사한다. 그리고 ‘AQMW 리페어 에멀션 엑스트라 리치’는 뛰어난 보습 지속력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도 생기와 유연, 탄력을 부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