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블리스 등 스파 브랜드와 파트너십

 
 
추운 날씨 때문에 웅크린 몸은 매일같이 찌뿌둥하고 겨울이면 더욱 피로감과 스트레스가 쌓여 온몸의 근육을 일깨워주는 전신 마사지와 시원하게 땀을 뺄 수 있는 사우나가 절실해진다. 이런 사람들에게 뷰티 구독 서비스 글로시박스는 퇴근 후 집에 돌아가 편안히 즐길 수 있는 홈 스파를 추천한다.

글로시박스는 요즘 대세인 힐링에서 힌트를 얻어 홈-스파를 콘셉트로 한 뷰티 박스 판매를 11월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뉴요커가 열광하는 홈스파 브랜드인 블리스와 자연 치유적인 효과가 있는 천연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는 영국 핸드 메이드 브랜드인 러쉬가 선사하는 힐링을 느낄 수 있다.

홈 스파는 몸 속 독소가 적절하게 배출되도록 도와주고 몸이 가벼워지면서 수면을 촉진하여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준다. 또 홈 스파를 즐기는 동안 생각을 정리하고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어 정서적인 안정감을 찾는 데 큰 도움을 준다. 뷰티 힐링 제품만을 모아 구성한 글로시박스는 자신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의 즐거운 스파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했다.

글로시박스 회원인 김가영(서울, 25)씨는 “일주일에 한 번은 입욕을 해 몸의 피로를 풀려고 노력한다. 또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는 얼굴 피부를 관리하는데, 집중적으로 시간을 투자해 클렌징 후 에센스를 발라 간단한 셀프 마사지를 하고 얼굴 지압점을 꾹꾹 눌러주면 피부 당김도 많이 완화되면서 안색이 맑아져 관리한 다음날에는 피부가 좋아졌다는 얘기를 특히 많이 들어왔던 터라 홈 스파를 위한 아이템들로 채워진 11월의 글로시박스가 더욱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한편, 11월 글로시박스를 구매한 모든 분에게는 인스탁스 카메라 할인권과 글로시박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매거진을 함께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