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핑크 클렌저 & 핑크 스크럽 출시

 
 
몇해 전부터 여성들 사이에서 특정 성분을 함유한 과일이 뷰티 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과일로 홍자몽이 떠올랐다. 홍자몽은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 주는 비타민 C와 비타민 A는 물론, 항산화 효능이 있는 리코펜 성분을 함유 하고 있어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에서도 핑크 그레이프프루트를 함유한 핑크 클렌징 라인을 출시, 미국은 물론 외국 시장에서 이미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핑크 클렌징’ 라인을 국내 선보여 화제다.

핑크 클렌징 라인은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울트라 폼 클렌저’와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포밍 스크럽’으로 구성돼, 피부 속까지 상쾌하게 딥클린을 해 주는 것은 물론 피부를 생기 발랄하게 가꿔 주는 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핑크 클렌징 라인의 주요 성분인 핑크 그레이프 프루트 추출물은, 풍부한 비타민 C와 비타민 A를 함유해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발랄하게 가꿔주고, 싱그러운 핑크 그레이프 프루트 향이 함유되어 세안마다 상큼한 활력감까지 더해준다.

깨끗하고 생기 발랄 피부로 가꿔주는 뉴트로지나의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폼 클렌저’는 펌프를 누르면 생성되는 부드러운 미세한 거품이 피부를 촉촉하면서도 깨끗하게 세안해 준다. 뿐만 아니라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포밍 스크럽’은 핑크비즈가 들어있는 부드러운 젤 타입 스크럽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은 물론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 두 제품 모두 피부 표면의 먼지와 기름기, 노폐물을 99%까지 상쾌하게 딥클린 해준다고.

한편 뉴트로지나는 CJ와 GS mall, Hmall, 신세계, Lotte, Lotte-i 등 총 6개의 온라인 지정몰에서 ‘핑크 클렌징’ 라인의 선 판매를 시작한다. 위 온라인 몰에서는 핑크 클렌징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폼 클렌저’와 ‘핑크 그레이프프루트 포밍 스크럽’ 두 제품을 동시에 구매 하는 고객에게 미니어처 제품 등,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5월 초부터는 드러그 스토어와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핑크 클렌징’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