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품질향상을 통한 매출목표 달성 미션 발표

▲ (주)웰코스 김영돈 대표
▲ (주)웰코스 김영돈 대표
웰코스(대표 김영돈)는 지난 10월 10일 오전 여의도 웰코스 본사에서 창립 26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품질향상을 통한 매출목표 달성’이라는 중장기적 미션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경영방침으로는 고객 신뢰도 상승을 위한 업무의 시스템화, 교육 활성화, 사내 및 사외에 대한 제안 활성화로 정하고 경영의 내실화 및 역량을 강화해 기업의 초석을 다지기로 했다.

웰코스는 지난 1986년 10월 10일 ‘현대화장품공업사’로 시작해 미용 업계 최초로 ‘헤어 스트레이트 크림’을 출시했고, 1996년 업계 최초로 ‘과일나라 코 전용팩’을 히트시키면서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2000년대에 들어서는 ‘경영혁신 &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에 선정되었고, 서울식약청 ‘자율점검제 화장품 부문 우수업소’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처럼 웰코스의 26주년은 화장품 산업의 역사와 맥을 함께하며 미용시장과 전문점시장의 성장을 이어왔다는 데서 큰 의미를 지닌다.

김영돈 대표는 이날 기념사에서 최근 이슈가 된 싸이를 예로 들며 우리가 잘 할 수 있는 것을 파악하여 우리만의 색깔로 시장 생태계에 자리 잡아야 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날 창립기념식에서는 우수사원 및 장기근속자 표창식을 가졌으며, 앞으로 회사와 직원이 합심하여 회사를 발전시켜 나가자는 굳은 결의를 다지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