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을 알아야 스타일이 보인다

여자들의 자존심을 살려주는 패션 아이템 핸드백. 남다른 패션 감각을 가진 여성들은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이 핸드백 매치 오류를 범하곤 한다. 이에 드레스 코드와 어울리는 핸드백 셰이프별 매치 법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연출하는 방법을 제안했다.

#부드럽게 각진 핸드백으로 오피스레이디 분위기 UP

 
 
사회에서 프로페셔널한 여성으로 주목 받는 오피스레이디. 가을을 맞은 그녀들은 블라우스와 에이치 라인의 스커트로 은근한 카리스마를 표현한다. 이때 다소 쌀쌀한 날씨를 고려해 톤다운 된 컬러의 아이템으로 가을의 정취를 물씬 풍겨내자. 세련된 스타일에 전문적이고 당당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핸드백을 활용하자.

오피스레이디들에겐 부드러운 각이 살아있는 보르보네제 아데마로를 추천한다. 스퀘어 형태의 실루엣이 기본 틀을 잡아주어 다양한 소품수납이 가능함과 동시에 둥글게 처리된 엣지는 은근한 여성미까지 살려준다. 또한 업무로 인해 지친 어깨에 부담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감과 스트랩을 활용하여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어 일석이조이다. 여기에 골드 컬러의 시계를 매치하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전해 완벽한 오피스레이디룩을 완성시킨다.

#자유분방한 핸드백과 레더재킷의 만남

 
 

레더재킷은 FW 시즌을 맞은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갖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레더재킷으로 자유로우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살리고 싶을 때 루즈한 핏의 상의와 데님이 제격이다. 이때 빈티지한 느낌을 부각시킬 수 있는 데님을 매치한다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레더 재킷으로 와일드 하면서 자유분방한 스타일을 연출했다면 핸드백을 활용해 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자.

둥글게 처리된 핸드백의 옆라인과 가로로 시원하게 쭉 뻗은 디자인이 편안하면서 안정감 넘치는 분위기를 더해줘 자칫 과할 수 있는 레더재킷 스타일링의 밸런스를 조절해 줄 수 있다. 측면의 디테일을 변형하여 스퀘어 셰이프로 연출하면 좀 더 시크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뒷 축에 디테일이 가미된 부티를 활용해 스타일이에 여성미를 더해보는 것도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