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타티네 쇼콜라, 동영상 카탈로그 제작해..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 타티네 쇼콜라가 유아패션업계 최초로 온라인 동영상 카탈로그를 제작해 배포한다.

이번 온라인 동영상 카탈로그는 소비자들이 매장 방문 또는 카탈로그 신청을 하지 않아도 쇼콜라 가을, 겨울 상품 정보를 온라인 검색으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동영상과 함께 나오는 상품소개 자막으로 소비자에게 상품에 대한 정보가 좀 더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유아패션업계 최초 온라인 카달로그에는 lovely&cute 감성의 가르다(GARDA)테마, feminine 감성의 펄 드 로제(Perles de Rosee)테마, chic한 감성의 프리 리떼해르(Prix litteraire)테마로 나뉘어 2012 타티네 쇼콜라 가을, 겨울 상품의 특징이 소개되었다.

이번 타티네 쇼콜라 상품은 가을을 맞아 쌀쌀한 날씨에도 아이의 체온을 유지시켜주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가르다 남아, 여아 상하복은 기지개켜기, 일어나기 등이 편안하도록 아이들의 체형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으며, 클래식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가르다 스트라이프 무늬로 아이의 귀여움이 한층 더 돋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또한 플라워 드레스는 멋진 셔링으로 디자인되어 세련미를 더했다.

보령메디앙스 윤석원 대표는 “쇼콜라 뿐만 아니라 타 제품들도 동영상 카달로그를 발행해 소비자가 더욱 편리하게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유아패션업계를 리드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새로움과 혁신적인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타티네 쇼콜라 온라인 동영상 카달로그는 유투브(https://www.youtube.com/user/BRMFashion) 검색창에 ‘쇼콜라 카달로그’를 치면 볼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쇼콜라 홈페이지, 페이스북, 아이맘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