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꽃을 든 남자 스타일 픽스 헤어왁스 5종’출시

 
 
소망화장품(대표 강석창)의 젊고 감각적인 생활 케어 브랜드 ‘꽃을 든 남자’가 일러스트레이터 성낙진에 의해 탄생된 싱크로율 100%의 개성만점 캐릭터를 입힌 헤어왁스 ‘꽃을 든 남자 스타일 픽스 헤어왁스 5종’ 을 출시했다.

‘꽃을 든 남자 스타일픽스 헤어왁스 5종’은 연출하고자 하는 헤어 스타일에 따라 울트라하드, 퍼펙트홀드, 내추럴하드, 에어리웨이브, 볼륨업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으며, 각 타입별로 개성있는 헤어스타일을 살린 3남자와 2여자 일러스트 캐릭터의 스토리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용기는 비비드한 컬러와 각 타입별 이니셜, 세팅력을 의미하는 숫자를 강조한 심플한 디자인에 그립감을 살린 실용적인 쉐입, 일러스트 캐릭터 POP가 더해져 재미있고 감각적인 헤어왁스의 이미지를 살렸으며, 국내 왁스에서는 유일하게 단상자를 제작해 개성있는 색감과 디자인을 더욱 강조했다.

주요 성분인 레시틴은 대두에서 추출한 레시틴 성분으로 왁스특유의 딱딱하고 뻣뻣함을 억제시키고 강력한 세팅력을 선사, 하루 종일 스타일리쉬한 헤어 스타일 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소망화장품만의 독자적인 성분인 Hair Calm Complex™가 함유되어 두피 및 모발 손상을 막는데 도움을 주어 건강한 모발과 두피로 가꾸어주는 점도 특징이다.

‘꽃을 든 남자 스타일 픽스 헤어왁스 5종’ 중 거친 짐승남 스타일을 연출해주는 ‘울트라 하드’는 머리카락을 한올 한올 강력한 세팅력으로 세워주고, ‘퍼펙트 홀드’는 강한 바람에도 끄떡없이 흔들리지 않는 엄친아 스타일로 완성해준다. 또한 따뜻하고 자상한 댄디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내추럴 하드’는 하루종일 자연스러우면서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켜준다. ‘에어리 웨이브’는 상큼 발랄한 웨이브로, ‘볼륨업’은 탱글탱글 생기 넘치는 볼륨 헤어로 연출어주어 웨이브 헤어의 여성들이 따뜻한 봄날 사용하기에 좋다.

‘꽃을 든 남자 스타일 픽스 헤어왁스 5종’ 은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상큼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제형으로 하루종일 산뜻하게, 그리고 세팅력이 우수하여 언제나 완벽하게 스타일을 유지시킨다. 5종 모두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