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무한도전’ 김태호 PD, 팝칼럼니스트 김태훈 멘토링 포럼 마련

 
 
뷰티아티스트 양성기관인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뷰티 아트 작품전시회 ‘美, 그 공감의 흐름’ 전시회를 오는 19~20일 청담 비욘드뮤지엄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 전국 42개 캠퍼스의 뷰티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메이크업, 네일, 헤어, 보디페인팅 등 각 분야의 뷰티 아트를 선보인다. 현재 한국 뷰티트렌드들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작품 전시뿐 아니라 관람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마련된다. 전시회 첫날인 19일에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10주년 기념행사와 함께 보디페인팅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이튿날인 20일에는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의 10주년을 맞아 특별게스트로 초청된 MBC ‘무한도전’의 김태호 PD와 팝칼럼니스트 김태훈의 멘토링 포럼이 진행될 예정이다.

멘토링 포럼1부에서는 예능계의 절대강자로 불리는 김태호 PD가 청춘에게 전하는 열정에 관한 주제로 강연하며 이어지는 2부에서는 김태훈 팝칼럼니스트가 새로운 시각과 발상의 전환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이번 10주년 기념 뷰티아트 전시를 마련한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 한준수대표는 “세계로 성장해 나가는 한국 뷰티 산업의 바탕에는 끊임없이 실력을 다져온 뷰티아티스트들이 있었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관람객들이 지난 10년간 발전해 온 한국 뷰티업계의 역사와 흐름을 공감하고, 그동안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이 배출한 각 분야의 뷰티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길 바란다”라고 이번 전시회 개최의 취지를 밝혔다.

오는 19~20일 개최되는 ‘美 그 공감의 흐름’展은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객 2천명에게는 핸드크림 3종 세트가 선착순 증정된다.

한편, MBC 아카데미 뷰티스쿨은 자사 홈페이지에서 이번 뷰티 아트 전시회에 출품된 작품 중 최고의 작품에 투표하는 ‘추천왕 이벤트’와 페이스북 퀴즈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