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차적인 매장 수 확대로 소비자와의 접점 넓혀갈 방침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카페베네(대표 김선권)의 세번째 브랜드인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가 지난 8월 강남역점 오픈에 이어 오늘 9일 사당역 인근에 2호점을 오픈했다.

지하철 2, 4호선 환승역인 사당역 13번 출구에 위치한 디셈버투애니포 사당역점은 편리한 교통으로 유동인구가 많아 서울의 핵심 상권으로 알려진 곳이다.

매장에는 국∙내외 200여개 브랜드의 5000여가지의 다양한 제품들과 더불어 ‘디셈버투애니포’만의 차별화 된 메이크업 존, 선물포장 존 등의 서비스 존도 만날 수 있다.

특히 디셈버투애니포에서는 매장 오픈 기념으로 20% 할인(일부 품목 제외) 이벤트와 함께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시 기프트백, 10만원 이상 구매시 기프트백과 함께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사당점 오픈과 관련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뷰티와 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뷰티앤헬스 스토어를 찾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와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강남역, 사당역을 필두로 앞으로도 홍대, 압구정, 영등포 등 서울의 중심 상권은 물론 점차 지방까지 매장을 확대해가면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는 지난 8월 ㈜카페베네가 론칭한 신개념 뷰티&헬스 스토어다. 에디터스초이스숍(editor's choice shop)이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국내외 뷰티&헬스 트렌드를 제시할 뿐 아니라,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엄선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축구 스타 기성용을 비롯해 세계 최고의 모델 장윤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하지원과 송승헌을 모델로 기용하는 한편,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 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