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 겉싸개, 풋머프 등 선보여...

 
 
보령메디앙스(대표 윤석원) 비비하우스(BB HOUSE)가 매력적인 디자인과 안전한 기능성으로 유명한 네덜란드 유아ㆍ캐리어 전문 브랜드 ‘로저(LODGER)’를 독점 판매한다.

이번에 보령메디앙스가 선보이는 제품은 ‘로저(LODGER)’의 대표적인 상품인 캐리어(Shelter), 겉싸개(Wrapper), 풋머프(Bunker)이다.

특히, 프랑스 전 대통령 사르코지의 영부인이었던 브르니 사르코지가 이용해 더욱 유명해진 ‘베이비 캐리어’는 잠든 아이에게 겉옷을 입히거나 담요를 덮어주지 않고도 카시트에 바로 연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자는 아기를 깨우지 않아도 안전벨트만 풀어 캐리어를 어깨에 메고 이동할 수 있다. 면 소재로 제작되어 시원함과 흡수성이 뛰어나 여름에 땀이 많은 신생아에게 사용하면 좋다.

또한 ‘겉싸개’는 아이와 함께 나들이 갈 때 안전하게 유모차에도 장착시킬 수 있고 유모차와 호환이 가능해 펼치면 매트로, 또한 담요로도 사용할 수 있어 3 in 1 장점을 가지고 있다. 폴리에스터 플리츠로 제작되어 땀 건조가 빠르고 통풍성이 뛰어나 아기들의 체온유지에 도움을 준다.

외출 시 필요한 ‘풋머프’는 겨울에 두겹을 사용하면 보온효과가 뛰어나 추운 날씨에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고 봄, 여름, 가을에는 아우터만 사용해 4계절 사용이 가능하다.

보령메디앙스 비비하우스 담당자는 “로저(LODGER) 입점을 통해 비비하우스가 프리미엄 용품 매장으로의 입지를 더욱 다지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도입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로저(LODGER)’는 비비하우스(BB HOUSE) 롯데백화점 본점, 대전점, 센텀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전국으로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