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의 트랜드 아이템, 가을 맞아 줄줄이 창업 설명회 개최

미스터 브리즈 커피
미스터 브리즈 커피

민속 대 명절 추석이 지나고 완연한 가을로 접어들었다. 창업 업계에도 가을은 찾아왔다. 유독 가을에 생각날만한 업체들이 기다렸다는 듯이 줄줄이 창업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 중 주목 받고 있는 창업 핫 아이템은 커피 전문점이다. 그 중에서도 소자본 창업자들 사이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커피전문점이 있다. 바로 ‘매장 케어 시스템 (Store Care System)’ 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는 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 ‘미스터 브리즈 커피’다.

매장 케어 시스템( Store Care System )은 많은 창업자들의 고민이었던 매장 매출 및 운영에 대한 지원이 가능한 ‘미스터 브리즈 커피’ 만의 강점인 프로그램이다. 언론에도 많이 소개되었던 프랜차이즈 본사의 횡포를 방지하기 위해 마련했다는 ‘케어 시스템‘은 한 달 기준 최소 2주를 슈퍼바이저가 가맹점에 방문하여 운영 및 마케팅을 교육하거나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미스터 브리즈 커피는 케어 시스템을 시행한 이후 단 한차례의 폐점사례도찾아볼 수 없어, 창업 1년여 만에 약 40개 매장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 다른 장점은 ‘소자본 창업’이 가능 한 것이다. 타 유명한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업체와 비교하여 최대 5배 이상 저렴하게 창업을 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미스터 브리즈 커피’의 창업 설명회는 10월 13일 (토) 미스터 브리즈 본사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자료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