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체 ‘스마트 체험박스’ 10월호 출시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업체 ‘스마트 체험박스(SMART REVIEW BOX)’는 구성 상품을 다양화시켜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제품을 선택해 체험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10월부터 도입한다.

‘스마트 체험박스’ 10월호는 아이들의 연령대와 가족 구성원의 기호에 따라 제품 구성을 선택할 수 있는 형태로 상품을 일방적으로 업체가 구성해 제공하는 기존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와는 다른 형태다.

영유아를 둔 엄마를 위한 인펀츠(Infants), 어린이를 위한 키즈(Kids),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Family) 등 버전을 세분화해 총 8가지 종류로 구성을 다양화했다.

각각의 구성에는 공통적인 상품을 포함해 모두 7종에서 11종의 상품이 최대 10만원 가량 들어있다. 오리지널 구성은 별똥별출판사의 ‘성교육 동화’와 함소아제약의 ‘선로션&선클린워시’, Be Native의 ‘영어수강권’ 등이, 인펀츠에는 보령메디앙스의 ‘퓨어가닉 에코로션’과 일동후디스의 ‘초유밀’ 등이 들어있으며, 키즈와 패밀리에는 각각 조아제약의 인기 캐릭터 ‘짱구 브레인 포커스’ 음료와 오뚜기의 ‘옛날 수연소면 우리밀’ 등이 포함돼 있다.

스마트 체험박스의 신동현 과장은 “불필요한 제품을 최소화시켜 소비자의 선택의 폭과 만족도를 높이려는 의도에서 기획되었다”며, “다양한 체험이 가능할 수 있도록 구성을 더욱 세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마트 체험박스’는 아이들과 엄마를 위한 실생활용품과 식품 등의 다양한 정품과 샘플을 매달 99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정기구독형 체험상자다.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smartsopyungdan)와 전화 신청을 통해 받아 볼 수 있으며, 남양유업과 매일유업, 보령메디앙스, 일동후디스, 아가방 등의 어린이 전문 온라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