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에코퓨어 스위트 주스 보디 라인’출시

 
 
소망화장품의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에코퓨어’에서 천연 유래 과일 성분을 함유, 보디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는 ‘에코퓨어 스위트 주스 보디 라인’을 출시한다.

‘에코퓨어 스위트 주스 바디 라인’ 은 딸기, 복숭아, 자몽 성분이 들어간 주스 콘셉트의 보디케어 제품 총 6종(보디클렌저 3종, 보디로션 3종)으로 준비됐다. 각 과일마다의 독특한 효능으로 보디피부를 한층 생기 있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상큼 달콤한 과일 향기가 사용 후 기분까지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동물성원료나 광물유 등 5가지 성분을 배제한 5無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코퓨어 스위트 주스 딸기 보디클렌저 & 보디로션’은 비타민C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딸기 추출물을 함유해 깨끗하고 밝은 피부로 관리해준다. 또한 가을철 하얗게 일어나기 쉬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워주어 매끈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잘 알려진 복숭아 추출물을 담은 ‘에코퓨어 스위트 주스 복숭아 보디클렌저 & 보디 로션’은 탄탄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관리가 소홀하기 쉬운 보디피부에 충만한 영양감을 전달해 한층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

‘에코퓨어 스위트 주스 자몽 보디클렌저 & 보디 로션’은 비타민C, E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자몽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줘 샤워 후,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자몽 보디 2종은 스페셜 세트로도 출시됐다. 풍부한 거품을 내는데 도움을 주는 샤워볼을 함께 구성하여 예쁜 리본 모양의 케이스에 담겨져 센스 있는 알뜰 선물로도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