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홍수아, 칼슘 필러 1위 브랜드 ‘래디어스’ 광고 촬영 진행

 
 
홍수아의 탱탱한 동안 얼굴과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광고 촬영장에서 빛을 발했다.

이번에 홍수아가 촬영한 광고는 칼슘 필러 업계 1위 브랜드인 ‘래디어스’ 필러의 광고 촬영으로, 홍수아의 볼륨감 넘치는 볼과 또렷한 턱선은 마치 입체적인 하트모양을 연상시키며 촬영 내내 감탄을 자아냈다.

멀츠 코리아의 관계자는 "홍수아씨는 탱탱한 동안 얼굴과 신비로운 눈매로 뷰티 모델로서의 매력을 뽐냈고, 적극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 내내 스태프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며 래디어스 모델로서의 홍수아의 면모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올 상반기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광고촬영은 래디어스가 탤런트 홍수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함으로써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필러 시장에서 칼슘 필러 1위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하반기 더욱 적극적인 홍보를 하기 위해 진행됐다.

래디어스 필러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성을 입증 받은 칼슘 필러 브랜드로, 높은 탄성과 점성으로 입체감을 살려주며 체내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켜 일반적으로 1년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장점이 있다. 특히 ‘3D 하트 이펙트(3D HEART EFFECT)’ 효과를 강조해 동안 트렌드인 Mid-Face의 볼륨을 더욱 힘있게 채워준다는 것이 래디어스 칼슘 필러의 특징이다.

한편, 동안 페이스 홍수아의 래디어스 필러 광고는 10월 초부터 케이블TV와 인쇄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