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코스, 흑삼수 라인 제안

 
 
즐겁고 설레는 추석 연휴를 보내고 난 후, 일상으로 돌아오면 생활 전반에 미치는 피로와 컨디션 난조 현상을 한 번씩은 경험해 보았을 것이다. 명절증후군이라 불리는 이것은 무심결에 지나치기에는 그 정도가 생각보다 심한 경우가 많다.

신체적 피로, 심리적 불안정 뿐 아니라 급격한 신체 리듬 변화에 따라 피부 역시 밸런스가 흐트러져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떨어지게 되는데, 게다가 추석 연휴는 환절기를 지나 초가을로 가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 때 피부에 대한 관심을 소홀히 하면 총체적인 피부 노화가 진행된다.

환절기에 몸의 기운을 보양하기 위해 보약을 챙겨 먹듯, 피부가 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시작할 때 피부를 위한 한 첩 보약을 챙겨보는 것은 어떨까?

조이코스의 흑삼수(黑蔘秀) 라인은 피부 주름개선, 노화 방지 및 피부 기운 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가진 최상급 구증구포 흑삼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고 젊은 피부 나이로 가꾸어주는 고보습, 고영양의 노화 방지 라인이다.

흑삼수 라인의 핵심인 흑삼은 6년근 홍삼을 50여일간 저온에서 구증구포하여 만들어진 고귀한 삼으로, 여러 종류의 삼(蔘) 중 가장 다양한 종류의 사포닌이 가장 높은 함량으로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건강 뿐 아니라 피부와 미용에 있어서도 최고급 성분으로 꼽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