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이봄이 전하는 박보영식 헤어스타일

 
 
지난 26일 오후 쇼케이스를 통해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늑대소년> 개봉을 한 달 앞두고 벌써부터 주연배우 송중기와 박보영의 호흡에 기대감이 높다.

이 날 국민 여동생 박보영은 톡톡 튀는 귀여운 이미지를 벗고 순수한 가을의 향기를 품은 여인이 되어 등장했다. 그녀의 상큼한 미소가 보다 차분하고 사랑스러워 보일 수 있었던 것은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 때문이다.

긴 머리에 가벼운 커트로 층을 내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연출하여 여성미를 한껏 살리며 가을 분위기를 표현했다. 앞머리 역시 굵은 웨이브 스타일로 귀엽게 내려 <늑대소년>에서의 순수하고 맑은 소녀의 느낌을 보여주었다.

박보영의 헤어를 담당하고 있는 뷰티살롱 ‘에이바이봄’의 박지선 디자이너는 “박보영 씨는 평소 굵은 웨이브에 층을 내어 무겁지 않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데, 그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살려 순수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헤어스타일은 스카프와 함께 연출하면 가을 분위기에 제격”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늑대소년과 소녀의 시간을 초월한 단 하나의 사랑을 담은 감성드라마 <늑대소년>은 제37회 토론토국제영화제 컨템퍼러리 월드 시네마 섹션과 제17회 부산영화제 오픈시네마에 공식 초청된 상태이며, 오는 10월 말 개봉예정이다.

도움말 : 에이바이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