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 마조앤새디가 알려주는 ‘픽N톡’ 노하우 공개

 
 
27일 네이버 지식쇼핑은 ‘픽N톡’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주는 2가지 이벤트를 실시하며 누구나 쉽게 픽N톡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인기 웹툰 ‘마조앤새디’가 알려주는 픽N톡 노하우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지식쇼핑은 친구들에게 알리고 싶은 쇼핑 아이템을 블로그와 미투데이로 ‘픽N톡’하는 모든 고객에게 1건 당 N stamp 2장, 1일 최대 4장까지 적립해주는 ‘1년 365일 매일매일 픽N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늘부터 10월21일까지 주제에 맞는 상품을 찾아 블로그로 ‘픽N톡’ 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조앤새디 캐릭터 티셔츠, 베네피트 필링 댄디 키트, 네이버 마일리지 2000마일, 체크아웃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상품’, ‘이번 가을에 꼭 장만하리(패션)’ 등 각 주제에 맞는 상품을 찾아 블로그 게시판에 픽N톡 한 뒤 자신의 픽N톡 URL을 이벤트 게시판(http://me2.do/FlmwAnU)에 등록하면 된다.

이와 함께 네이버 지식쇼핑은 ‘픽N톡’ 사용이 아직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마조앤새디가 알려주는 ‘픽N톡’ 노하우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웹툰 내용을 보면, 먼저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원하는 상품을 검색한 뒤 마음에 드는 상품 페이지에서 찜하기 아래에 있는 픽N톡 버튼을 누른다. 그리고 블로그, 미투데이, 메일 중 원하는 방법을 선택 해 공유하면 된다. 친구들이 자신의 픽N톡 링크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네이버 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마조앤새디’는 2001년 연재를 시작한 인기웹툰 ‘마린블루스’의 작가 정철연의 최신작으로 살림하는 남편 마조와 일하는 아내 새디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다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정철연 작가는 현재 네이버 샵N에 단독 입점한 마조웍스스토어에서 마조앤새디의 캐릭터 의류를 판매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