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3가지 인형 룩 연출 제품 주력

올 가을은 러블리한 느낌의 인형 같이 연출하여 소녀감성을 살리는 러블리돌 메이크업이 트렌드가 될 전망이다.

러블리 메이크업의 기본인 핑크를 바탕으로 가을철 그윽한 분위기에 안성맞춤인 브라운 컬러와 깊은 눈매를 연출하는 그레이 컬러를 이용해 가을 무드에 맞게 연출하는 게 관건.

에뛰드하우스는 세 가지 트렌드 컬러를 메인으로 3스텝 아이섀도 키트를 구성한 ‘룩 앳 마이 돌리 3스텝 아이즈’와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 룩 앳 마이 돌리 3 스텝 아이즈,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
▲ 룩 앳 마이 돌리 3 스텝 아이즈,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
‘룩 앳 마이 돌리 3스텝 아이즈’는 어릴 적 꿈꿔왔던 인형 눈매를 실현시켜 주는 아이섀도키트로, 3스텝에 따라 컬러구성 및 제형의 다양성을 주어 러블리돌/청순돌/앙큼돌 등 3가지 인형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러블리돌’은 블링블링한 핑크빛 컬러를 메인으로 사랑스러운 인형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청순돌’은 소프트한 브라운 컬러로 소녀 같은 메이크업을, 마지막으로 ‘앙큼돌’은 스파클링 화이트펄과 그레이 컬러의 조화로 상큼한 인형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래쉬펌 3스텝 볼륨카라’는 국내 최초 3단 볼륨 조절 마스카라로, 원하는 스텝에 맞추면 3가지 색다른 볼륨 연출이 가능하다. Step 1은 깔끔하고 청순한 볼륨, Step 2는 풍성하고 사랑스러운 눈매를 만들어주는 볼륨, Step 3는 앙큼한 여우 눈매의 진한 스모키 볼륨을 선택할 수 있다.

▲ 순수하고 맑은 청순돌,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러블리돌, 생기발랄한 앙큼돌
▲ 순수하고 맑은 청순돌,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러블리돌, 생기발랄한 앙큼돌
FW 시즌 메이크업 팁에 관한 질문에 에뛰드하우스의 한 관계자는 “그 동안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이 유행이었다면 올해는 자연스러우면서 깊은 눈매를 연출해 줄 수 있는 그라데이션 아이 메이크업을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밋밋한 동양인의 눈매도 자연스런 그러데이션으로 깊이감 있는 인형 같은 눈으로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유투브에 메이크업 동영상을 올리며 깜찍한 외모로 인기를 얻으며 ‘살아있는 바비 인형’으로 유명한 다코타 로즈를 초청해 새롭게 출시된 러블리돌 컬렉션을 소개하는 뷰티클래스와 TV 뷰티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한 바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품평과 광고,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