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5일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미용인 대거 몰려 성황

 
 
9월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도양홀에서 열린 ‘제2회 MISS UNIVERSE 헤어스타일리스트 선발대회’에 전국의 미용인과 미용학 전공 대학생들이 대거 몰려 큰 성황을 이뤘다.

국내 헤어케어 업계의 선두기업인 K&I(주)와 실크테라피의 글로벌 본사인 FAROUK SYSTEM U.S.A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오는 12월 개최되는 ‘2012 MISS UNIVERSE 선발대회’에 미국 파루크코리아 본사가 참여할 때 한국 대표 참가자들을 파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서경대 미용예술학과 학생들의 미용경진대회, K유니버스 제1기 임명식, K&I 학자금 대출 상환 장학금 수여식 등의 식전 행사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서경대 학생들의 축하쇼와 FAROUK팀의 축하공연 등으로 이어졌다.

본선 행사에서 미용인 선수들의 열띤 헤어스타일 경연대회 및 시상식은 많은 참석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심사 및 시상에는 박준 뷰티랩의 박준 회장, 이철 헤어커커의 이철 대표, 토니엔가이의 김대식 대표 등 국내 유명 미용실 프랜차이즈 대표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의 우승자는 올해 12월에 열리는 ‘2012 MISS UNIVERSE 선발대회’에 파견되어 참가자들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지게 된다.

한편 FAROUK SYSTEM U.S.A는 전세계 100여개 나라에서 실크테라피를 비롯해 CHI, BIOSILK 등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부터 올해까지 8년 연속 미스 유니버스 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본선대회에서 각국 미녀 참가자들의 헤어스타일을 책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