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리프팅 넥크림’ 출시

 
 
목은 다른 피부에 비해 피부가 얇고 건조하여 주름이 가장 쉽게 생기며, 한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평소 지속적인 관리가 중요하다.

아이오페는 노화에 의해 늘어진 턱 라인과 목 피부의 개선을 위한 ‘플랜트 스템셀 리프팅 넥크림’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리프팅 넥크림’은 목 피부에 최적화된 주름완화와 탄력 성분으로 처지고 주름 진 목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크림이다. 아이오페만의 스템셀 성분과 함께 피부 활성화에 도움을 주어 노화를 방지해주는 완두콩 추출물을 함유하여 목 피부세포의 대사를 활성화시켜 피부를 탄력있고 활력있게 만들어 준다.

‘플랜트 스템셀 리프팅 넥크림’은 전문적인 탄력 개선 마사지가 가능한 롤러 일체형 제품으로 효능을 더욱 극대화 시킬수 있으며, ON/OFF 방식의 튜브형 용기로 내용물을 쉽게 펴 바를 수 있다. 주름이 걱정되는 목부위, 탄력을 강화하고 싶은 턱라인과 같은 부위에 넥크림을 적당량 짜내어 턱라인, 목, 테콜테 순으로 부드럽게 쓸어 올리듯 마사지하면, 턱 밑 처진 피부와 목 주름을 관리 할 수 있으며 얼굴의 예쁜 V 라인까지 완성 할 수 있다.

목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롤러 일체형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리프팅 넥크림’은 가까운 아리따움과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