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트러블과 탈모 예방에 도움 주는 헤어 선물 세트 봇물

풍요로운 한가위는 고마운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올 추석은 평년보다 시기가 늦어 추석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은 길어진 반면, 오랜 경기불황으로 인해 주머니는 가벼워진 탓에 선물을 고르는 것이 어느 때보다 부담이 커진 게 사실. 그렇다고 해서 매년 선물하는 생활용품 선물세트보다 경제적 부담은 덜면서 조금은 특별한 배려와 마음이 담긴 선물로는 무엇이 좋을까?
 
가을은 수확의 계절일 뿐만 아니라 두피 트러블의 계절이기도 하다. 여름 내 고온다습한 기온과 강렬한 태양, 수영장이나 바닷물에 의해 혹사당한 두피와 모발은 가을에 이르러 각종 두피 문제와 탈모 등으로 나타난다. 메마른 낙엽처럼 두피와 모발 또한 어느 때보다 건조해지는 가을을 대비한 특단의 대책이 필요할 때.
 
이번 추석을 맞아 샴푸 전문 브랜드와 헤어 전문 브랜드에서는 한층 더 강화된 영양 성분으로 두피 문제의 근원적 문제를 해결해주는 제품들을 모아 다양한 구성의 추석 선물 세트를 내놓았다. 구성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 더욱 스타일리시해진 포장까지 갖추었으니 평소 탈모로 고민하시는 부모님이나 은사님, 혹은 가까운 분들에게 선물한다면 남다른 센스로 칭찬 좀 받을 듯!
 
▲ 아모레 려 추석 기프트 1호
▲ 아모레 려 추석 기프트 1호
대표 한방샴푸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려(呂)는 추석을 맞아 부모님의 탈모 및 두피와 모발 노화 고민을 덜어 드릴 수 있는 추석 선물 세트 4종을 선보인다. 특히 동일한 세트를 3개 구입하면 추가로 1세트를 증정하는 ‘3+1 이벤트’도 실시해 실속 있게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려(呂) 기프트 1호는려(呂)의 대표 라인인 자양윤모의 기능성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자양윤모 샴푸(지성 두피용)는 탈모방지제 최초로 한방 주성분을 함유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허가 받아 차별화된 탈모 방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려(呂) 기프트 2호는 탈모 방지를 도와주는 자양윤모 샴푸(지성 두피용)와 힘없이 뚝뚝 끊어져 빠지는 극 손상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함빛모 샴푸로 구성된 실속 세트로, 식구가 많아 샴푸를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선물 세트이다.
 
려(呂) 기프트 3호는올해 출시된 려(呂)의 신제품 자양윤모 리뉴얼 샴푸와 트리트먼트, 진생보 토털 케어 샴푸와 린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려(呂)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려(呂) 기프트 4호는 두피와 모발의 대표적인 노화 징후인 모근 약화, 모발 건조, 두피 트러블 등 3가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 선물 세트로 려(呂) 진생보 라인의 샴푸, 린스, 집중 영양팩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LG생활건강 리엔 황실비책 세트
▲ LG생활건강 리엔 황실비책 세트
LG생활건강의 한방샴푸브랜드 리엔에서 한가위를 맞아 생활용품 선물세트 ‘황실비책’을 출시했다.
리엔 ‘황실비책’ 추석 선물세트는 황실의 진귀한 한방비법과 LG생활건강 한방연구소의 첨단 기술이 융합되어 개발된 탈모 방지 라인 모강비책 샴푸, 컨디셔너와 풍성한 볼륨감과 빛나는 윤기를 위한 자윤비책 샴푸, 컨디셔너 외에 죽염 명지고 치약, 수윤비책 보디워시, 비누 등 총 1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환경 소재인 대나무 패키지로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특히 모강비책 라인은 일명 ‘고소영 샴푸’라고 알려질 정도로 여성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인으로 황실에 진상되었던 ‘인삼’, ‘로열젤리’, ‘지황’, ‘백복령’을 담은 경옥비책의 진한 영양을 담고 있으며 모근강화를 위한 고삼과 세신, 두피 가려움과 비듬방지를 위한 황련 등의 특허 성분이 예민한 두피와 모발을 튼튼하게 가꿔주어 근본적인 탈모를 관리해준다.
 
또한 자윤비책 라인은 길경과 오미자, 작약 등의 무농약 한방 성분이 모발을 윤기 있고 풍성하게 가꾸어준다. 모강비책, 자윤비책 모두 은은한 연꽃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애경 케라시스 샴푸명화 세트
▲ 애경 케라시스 샴푸명화 세트
애경에서는 새로워진 디자인과 프리미엄 구성으로 업그레이드 한 ‘2012년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전체적으로 디자인과 제품구성을 고급화하면서 소비자의 얇아진 지갑사정을 고려해 지난해와 동일수준의 판매가격을 유지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케라시스 오리엔탈 프리미엄 세트’는 케라시스 오리엔탈 프리미엄 샴푸와 린스를 동양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켰다. 푸른색 연꽃무늬와 백색용기의 대비가 고품격 프리미엄 샴푸세트의 이미지를 준다.
 
‘케라시스 샴푸명화 세트’는 유명화가의 작품을 제품 패키지에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한 케라시스 선물세트용 시리즈로, 이번에는 표현주의의 대가 ‘바실리 칸딘스키’와 ‘파울 클레’의 모던한 작품을 메인 디자인으로 넣었다.
 
천연 발아샴푸 ‘에스따르 샴푸세트’는 식약청으로부터 탈모방지 및 양모효과를 인증 받은 의약외품인 스칼프에너지 샴푸와 천연 모근강화 성분을 함유한 컨디셔너로 구성된 두피 케어 샴푸 세트다.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돼있어 출장이나 여행 시 유용하다.
 
한편 애경선물세트는 이미 대형할인점에서는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해 구매제품의 약 20% 할인혜택을 주고 있다.
 
레오놀그렐 두피강화세트
레오놀그렐 두피강화세트
프랑스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레오놀그랠에서는 명절 때마다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레오놀그렐의 두피강화세트는 비듬각질두피를 부드럽게 세정하고 영양분을 공급해주어 건강한 두피와 풍성한 모발로 관리해주는 제품으로, 쇼핑몰 판매 1위 비듬각질두피용 프로폴리스 샴푸와 만족도 1위 두피강화용 토닉스프레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실용성 높은 파우치와 함께 구성되어 더욱 눈길을 끈다.
 
비듬각질두피용 프로폴리스 샴푸는 프로폴리스 성분이 만성 비듬두피나 민감하여 각질이 발생하는 두피에 작용하여 비듬을 제거하고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 두피의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도록 도움을 주며 가려움과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가 있다.
 
‘모발을 지키는 한 병의 기적’으로 불리는 두피강화용 토닉 스프레이는 모발의 성장을 돕고 두피를 강화시키는 아미노산과 콜라겐 및 효소가 주성분이다. 모발이 쉽게 빠지지 않도록 두피를 건강하게 하는 두피강화 앰플을 간편하게 매일 사용할 수 있게 만든 스프레이 타입의 토닉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이 빠지지 않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게 돕는다.
 
▲ 댕기머리 품격 3호
▲ 댕기머리 품격 3호
정통한방 브랜드 댕기머리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풍성하고 알찬구성의 ‘댕기머리 품격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2012년 한가위 명절을 맞아 특별 기획된 댕기머리 품격세트는 가격은 내린 반면 구성은 늘려 실속과 함께 품격까지 두루 갖추었다.
 
댕기머리는 직접 달인 무색소의 한방농축원액을 전체용량대비 33%이상을 함유하여 모발의 근본인 두피를 관리하여 보다 풍성하고 아름다운 모발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번 댕기머리 품격세트는 1, 2, 3호 총 3가지 구성으로 출시되었으며 1호에는 식약청허가 탈모방지 의약외품인 댕기머리 오현이, 2호와 3호에는 연약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댕기머리 스테디셀러인 명품과 뉴골드를 메인으로하여 세트가 구성되어있다.
 
▲ 아베다 인바티 3 스텝 세트
▲ 아베다 인바티 3 스텝 세트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베다는 9월 14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추석 선물 세트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한다. 여름철 손상된 머릿결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데미지 샴푸&컨디셔너 2종 세트’, 탈모와 두피로 고민하는 선생님, 부모님들을 위한 ‘인바티 3스텝 세트’, 매끄러운 머릿결을 위한 ‘하늘빛 헤어 에센스 세트’를 추천한다.
 
손상된 모발을 즉각적으로 개선해주는 데미지 샴푸&컨디셔너 2종 세트는 샴푸와 컨디셔너 외에 핸드 릴리프 40ml, 로즈메리 민트 핸드 앤 보디 워시 50ml, 익스피리언스 10ml 2종을 추가 구성하였다(매장별로 랜덤 증정).
 
또 건강한 두피와 풍성한 모발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인바티 3스텝 세트는 샴푸와 컨디셔너,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외에 핸드 릴리프 40ml, 풋 릴리프 40ml, 컨트롤 포스 펌 홀드 헤어스프레이 50ml, 익스피리언스 10ml 2종을 추가로 증정한다(매장별로 랜덤 증정).
 
아베다 베스트셀러인 하늘빛 헤어 에센스 세트는 라이트 엘리먼츠 스무딩 플루이드 100ml, 핸드 릴리프 40ml로 구성되어 있다.
 
▲ 르네휘테르 샴푸 세트
▲ 르네휘테르 샴푸 세트
프랑스 두피 &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르네 휘테르의 샴푸 세트 역시 받는 분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아스테라 쿨링 샴푸는 아스테라 추출물과 멘톨, 청량감을 주는 에센셜 오일들이 함유되어 민감하고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청결하게 가꾸어준다.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전 세계 베스트셀러 1위의 샴푸로, 숱이 적고 힘없는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준다. 샴푸할 때 마사지하기 쉽도록 젤 타입의 제형으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버베나 에센셜 오일이 농축된 파랑색 바이오스피어 입자가 함유되어 있다. 두피 표면과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며, 다음 단계에 사용하는 트리트먼트제의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토뉘시아 토닝 샴푸는 특허 받는 시멘트리오 성분이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주황색 알갱이 바이오스피어 입자가 함유되어 있으며, 샴푸할 때 마사지하기 쉽도록 특별히 젤 타입의 제형으로 만들어져있다. 두피 표면 및 모공을 청결하게 해주며, 모발을 굵고 튼튼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 웰코스 레지띰 에이지 스캘프 샴푸 세트
▲ 웰코스 레지띰 에이지 스캘프 샴푸 세트
웰코스의 레지띰 에이지 스캘프 샴푸 세트도 눈여겨볼만 하다.
 
레지띰 에이지 스캘프 샴푸액에는 유기농 보성녹차수와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탈모의 원인이 되는 열을 관리하고 뛰어난 보습효과와 진정효과로 두피 환경을 개선시켜 준다. 또 아연피리치온액이 비듬 억제를 도와 모발 성장에 중요한 환경으로 유지시켜 주며 살리실산과 니코틴산아미드 성분이 모발성장을 촉진한다. 뿐만 아니라 단계별 안티 에이징 케어로 건강한 모근 관리가 가능하여 문제성 두피의 고민을 해결해 주며 개운하고 깨끗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레지띰 에이지 스캘프 샴푸액 520ml에 120ml가 추가 증정되고, 레지띰 에이지 스캘프 마스크액 80ml도 증정된다.
 
김수진 기자 sjkimcap@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