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Good 3 Days 진행

 
 
오래 전부터 뷰티 마니아들과 일반인들이 관심 가져온 올바른 화장품의 선택과 활용은 미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최근, 더욱 부각되고 있다. 화장품 구매 시에는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지, 이전에 트러블을 유발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지는 않은지를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스킨79에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 스킨79 회원의 스마트 쇼핑을 위한 ‘Good 3 Days’를 진행한다. Good 3 Days(굿삼데이)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아주는 ‘Ask SKIN79’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리나라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3일 동안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

스킨79의 온라인 제휴몰인 위즈코즈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굿삼데이는 짜릿한 24시간의 찬스로 인기 비비크림인 ‘디 오리엔탈 골드 비비크림’을 72% 할인된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만원 이상 구매 시 20%를, 5만원 이상 시 30%를, 10만원 이상 시 4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다다익선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 외에도 최초 할인을 진행하는 제품과 최대 74% 할인을 진행하는 제품 등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 ‘Ask SKIN79’를 통해 기초 제품, 메이크업 제품 구분 없이 자신에게 가장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뷰티 카운셀링도 이 기간 동안 확대 운영된다. 위즈코즈스토어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44-2202)에서는 뷰티 카운셀러에게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른 추천 제품을 상담 받을 수 있고, 화장품 사용법도 확인할 수 있어 올바른 화장품의 선택과 활용에 대한 팁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굿삼데이를 기획한 스킨79 권형규 홍보팀장은 “굿삼데이는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단 3일 동안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과 더불어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카운셀링을 통해 스마트한 쇼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굿삼데이 기획전을 통해 79번째와 790번째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킨79 전속 모델 브아걸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TV 광고 속 비비크림 4종과 키킷사이드 판타스틱 아이즈 아이라이너 4종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