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 최대 50% 할인 및 선물포장 혜택

 
 
스위스킨(suiskin)이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 할 수 있는 고객 맞춤별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존 가격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금전 부담은 덜고, 선물을 준비한 분의 마음을 두 배로 따뜻하게 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선물포장을 원할 경우 백화점 선물 포장도 울고 갈 예쁜 선물 포장 서비스도 무료로 진행한다.

“부모님, 고마운 분들을 위한 안티에이징 세트”
스위스킨의 발효 과학기술이 듬뿍 담긴 바이올로지컬 퍼멘토 3종 라인을 제안한다. 이미 주름이 깊게 패인 부모님을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피부 보습은 물론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주름·미백·영양 성분이 가득한 ‘바이올로지컬 퍼멘토 파나시아’,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바이올로지컬 퍼멘토 모이스춰’, 고보습 발효 크림’바이올로지컬 퍼멘토 크림’ 정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스위스킨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9월 3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언니, 오빠, 형, 누나들을 위한 촉촉 탱탱 세트”
차갑고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가 거칠고 수분이 부족한 분들에게 추천한다. 촉촉 탱탱 세트는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줌과 동시에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어 주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울릉도 해양심층수의 미네랄이 풍부한 ‘아쿠아 퀀치 부스터’, 마린에너지가 피부를 탱탱하고 환하게 밝혀주는 ‘아쿠아 퀀치 모이스춰’, 천연 비타민 C와 미백기능이 함유된 ‘셀맥스 C’’로 구성된 이 세트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실속 있는 동생들을 위한 가을철 필수 아이템 세트”
학업과 취업준비로 바쁜 동생들에게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가방 속에 쏙 들어가는 크기에 풍부한 수분감 있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많은 ‘알프스 퓨어 미스트’와 촉촉하면서도 볼륨을 주는 ‘플럼프 립 모이스춰 라이저’, 향기로운 라벤더 에센셜 워터가 건조한 손을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인리치드 핸드크림’으로 구성됐으며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직장 상사, 동료들을 위한 딥클렌징 세트”
고마운 상사와 동료들에게 촉촉한 클렌징 비법을 전수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을 추천한다. 묵은 각질과 메이크업 클렌징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파우더 타입의 효소 세안제 ‘엔자임 파우더 워시’와 색조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지워주는 산뜻한 클렌징 오일 ‘딥 씨 워터’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