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촬영 현자에서 김성수에게 말춤 전수하는 모습 포착

 
 
싸이가 직접 말춤을 전수하는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가수 싸이와 배우 김성수가 모델로 활약한 CJ 제일제당의 ‘헛개 컨디션’의 광고 촬영현장에서 싸이가 말춤 3종 세트를 공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월드스타로 거듭난 싸이가 김성수는 물론 함께 출연하는 모델들에게 말춤의 포인트 동작을 세세하게 지도하는 장면이 포착,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이 일어나고 있는 것.

특히, 싸이는 직접 춤선생을 자처하며 오리지널 말춤의 흥겨운 춤사위뿐만 아니라 느끼한 얼굴 표정까지 전수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른바 ‘싸이 말춤 표정 3종 세트’는 첫번째로 말처럼 윗니를 드러내고 앞으로 나가는 모습으로 ‘야생마의 역동미’를, 두번째로 한쪽 손은 얼굴에 다른 손은 허리에 대고 ‘느끼미의 진수’를 보여주었으며 마지막으로 장난기 모두 빼버리고 오로지 춤만 열심히 전수하는 ‘혼신의 말춤’을 선보였다.

이렇게 전 세계를 들썩이고 있는 말춤을 싸이에게 직접 배운 김성수와 남녀 모델들은 쉬는 시간에도 서로의 말춤을 체크하고 리듬을 타며 실제 클럽 분위기를 신나게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싸이는 ‘엘렌쇼’ 출연, NBC ‘투데이쇼’에서의 라이브 공연 등에 이어 美 빌보드 차트 11위까지 오르는 등 미국 진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