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21일, 22일 ‘가을 맞이 30% 세일’ 진행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오늘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가을맞이 30% 세일’을 진행한다.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에스쁘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에스쁘아 멤버십 회원 및 신규 가입 고객 모두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점점 더 건조해지는 가을을 위한 잇아이템과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해줄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링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고 윤기를 더해주는 고보습 오일 밤 스틱 ‘울트라 모이스처 스틱’, 피부에 윤기를 부여하고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메이크업 글로우 픽스 미스트’는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또한 2012얼루어 뷰티 어워드 수상 제품이자, 배우 박시연의 립스틱으로도 유명한 ‘립스틱 노웨어’ 등을 추천한다.

에스쁘아의 한 관계자는 “에스쁘아를 아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에스쁘아만의 패셔너블하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제품과 잇 아이템들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런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에스쁘아는 여성들이 자신만의 개성과 숨겨진 매력을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찾아보고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늘부터 2일간 진행되는 에스쁘아 ‘가을맞이 30%세일’은 신제품 등의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