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김정민, 베러걸스 마음 사로잡은 ‘에스쁘아 슬립 파데’

 
 
‘겟잇뷰티’ 에서 ‘완벽 피부 표현’이 가능한 가을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최적합 파운데이션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9일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33화 방송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 안경, 주얼리’ 주제로 이경은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가을 베이스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하며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올 가을 ‘핫 스킨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뽑힌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크림 타입의 컴팩트 파운데이션으로, 자신의 피부톤에 꼭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게 포슬린, 아이보리 퓨어, 아이보리 웜, 페탈, 탠 5가지 색상이 웜톤과 쿨톤으로 세분화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 매끈한 스킨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KBS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 출연 중인 에스쁘아 뮤즈 박시연의 매끈한 실크 슬립 피부 비결로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에스쁘아 페이스 슬립 하이드레이팅 컴팩트’는 방청객 베러걸스는 물론 건강한 다크 베이지 톤의 피부를 가진 뷰티 멘토 김정민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이 날 ‘겟잇뷰티’ 방송에서는 베이스 메이크업 연출 방법 뿐만 아니라 안경, 주얼리 별 메이크업 스타일링, 액세서리 스타일링 등이 전파를 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