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초기 임산부를 위한 임신축하박스, 베타서비스 오픈

 
 
㈜플랜잇커뮤니케이션즈(대표 백진주)는 9월 19일에 임산부 대상 임신·태교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인 10box(텐박스)의 베타 서비스를 오픈했다. 베타 서비스는 9월 19일부터 10월 3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초기 1, 2, 3개월 차 임산부를 위한 임신축하박스를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여성이나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화장품 샘플링 서브스크립션 커머스가 열풍인 가운데, 특수 고객층인 임산부 대상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인 텐박스는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최초라 이색적이다.

텐박스는 임신 10개월 동안 임산부와 태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용품과 정보를 매달 선물 박스로 배달하는 서비스로, 인터넷 최저가보다 10% 이상 저렴한 가격대와 출산, 육아 경험이 있는 MD들이 선정한 믿을 수 있는 제품과 각종 정보 제공, 베이비플래너를 통한 1:1 플래닝 서비스가 특징이다.

기존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가 대부분 샘플링 위주인데 반해, 텐박스는 100% 정품으로 구성을 한 점도 눈길을 끈다. 이는 임산부라는 충분히 케어받아야 할 고객의 특성 상, 구성 제품의 마케팅 홍보를 최대한 배제하고 온전히 제품의 품질로 승부하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백진주 대표는 “텐박스를 통해 임산부들이 비용 걱정을 덜고, 고민 없이 행복하고 건강한 출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베타 서비스 기간에는 인터넷최저가 대비 20%, 판매가 대비 10% 저렴한 특별할인 이벤트와 100% 당첨 베프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CSR의 일환인 ‘나눔태교캠페인’을 통해 2차 포장재를 줄인 나눔박스를 고객이 선택하면 일반박스와의 차액인 1,000원씩 적립하여, 성남시 미혼모자시설인 새롱이새남이집에 매월 정기적으로 후원한다.

텐박스는 웹사이트 10box.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오픈은 10월 4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