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style ‘겟잇뷰티 옴므’ 쏘내추럴 남성 라인 소개

케이블채널 Onstyle에서는 여성들의 뷰티 바이블 ‘겟잇뷰티’의 남성판으로 남성들이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개하는 ‘겟잇뷰티 옴므’를 방송한다. 피부 미남으로 유명한 김재원이 MC로 발탁됐으며, 매주 일요일 밤 9시 4회에 걸쳐 방송할 예정이다

지난 16일 첫 방송에서는 남성 피부 타입에 따른 화장품 선택 방법과 피부 관리를 위해 갖춰야 할 뷰티 습관 등을 전했다. 뷰티 멘토로 나온 최상욱 에디터는 남성들이 간편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올 인원 제품, 각질 제거 제품 등을 추천했다. 케이블 채널 XTM ‘옴므 4.0’에서도 남성 원스텝 제품 1위로 등극했던 ‘올 인 원 플루이드’는 이번에도 이름을 올려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남성들의 피부까지도 책임져줄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 제품에 대해 알아봤다.

▲ ‘포 맨 스테이 영 올 인원 플루이드’,  ‘트러블 컨트롤 블랙 파우더’,  ‘턴 오버 리사이클링 스타트 업 필링 패드’,  ‘이지 투 스케터 오일 제로 미스트’ (왼쪽부터)
▲ ‘포 맨 스테이 영 올 인원 플루이드’,  ‘트러블 컨트롤 블랙 파우더’,  ‘턴 오버 리사이클링 스타트 업 필링 패드’,  ‘이지 투 스케터 오일 제로 미스트’ (왼쪽부터)
쏘내추럴의 ‘포 맨 스테이 영 올 인원 플루이드’는 로션과 에센스의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미백·주름 기능성의 올 인원 제품으로,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기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각종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뿐만 아니라 즉각적으로 보습과 영양을 줘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트러블 컨트롤 블랙 파우더’는 잠자는 동안 트러블을 잠재워주는 제품이며, 유분기가 많은 지성 피부와 여드름 피부의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투명 액상과 블랙 파우더가 이중층의 구조로 분리돼있고 두 층이 섞이지 않은 상태에서 면봉으로 소량을 찍어 트러블 부위에 바르면 된다. 잠자기 전 사용하는 제품으로 따로 닦아낼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턴 오버 리사이클링 스타트 업 필링 패드’는 하루에 한 번, 패드 한 장으로 피부에 쌓인 각질을 제거해주는 필링 패드로, 엠보싱 면과 매끈한 면 양 면으로 독특하게 구성됐다. 우선 엠보싱 면으로 세안 후 남아있는 각질을 제거하고, 보습 부여와 피부 진정을 위해 매끈한 면으로 피부를 닦아내면 된다. 각질 제거와 보습 부여 두 가지 기능을 해 피부 관리가 서툰 남성들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지 투 스케터 오일 제로 미스트’는 피지흡착 파우더가 과잉 분비된 피지를 잡아 번들거리는 남성들의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만들어주는 뿌리는 기름종이다. 파우더가 가라앉은 타입이므로 사용 전 흔들어 사용해야 되며, 파란 기름종이 사용이 부담스러운 남성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