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는 가격에 실용성 자랑하는 속옷 선물 제격

 
 
추석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부모님과 친지 등 고마운 분들을 위한 선물 준비로 한창이다. 부담 없는 가격에 실용성을 자랑하는 명절 선물은 뭐니 해도 속옷. 겨울을 미리 대비할 수 있는 동내의, 젊은 시절 몸매를 되찾아주는 보정속옷 등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게 준비할 수 있어 센스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 부모님, 올 겨울 추위 걱정 마세요!
일교차가 심해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하는 요즘, 속까지 따뜻함을 선사해 줄 동내의는 부모님 선물로 제격이다. 최근 출시되는 동내의는 자체적으로 열을 발산하거나 체온 유지에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한겨울 추위에도 끄떡없다.

▲ JD제임스딘 - 에어 동내의 ‘장수내의’
▲ JD제임스딘 - 에어 동내의 ‘장수내의’
JD제임스딘의 ‘장수내의’는 도톰한 삼중직 보온 자카드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원단이 공기층을 확보해 주는 역할을 해 체온 유지 기능이 매우 뛰어나다. 팔꿈치, 등판, 무릎 등 마찰이 잦은 부위에 원단을 덧대 보온성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매우 뛰어나 실용적이다.

퍼스트올로는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따뜻한 ‘정(情)’을 나누자는 의미로 보온내의 ‘온정(溫情)’, 발열내의 ‘열정(熱情)’이라는 이름의 신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했다.

발열내의 ‘열정’은 열을 발산하는 기능의 ‘에어로 웜’ 소재를 사용한 제품. 원단 자체적으로 몸에서 발생하는 땀을 흡수해 열에너지로 전환시켜주며, 원단 내부에 공기를 잡아두는 기능이 있어 열이 외부로 손실 되지 않는다. 소재가 얇고 부드러워 움직임이 많은 외부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 어머님, 젊은 시절 몸매 되찾으세요!
젊은 시절의 몸매를 되찾고 싶어하는 어머니를 위해서는 보정속옷을 추천한다. 최근에는 답답함은 줄이고 가슴 볼륨은 물론 복부 라인 보정, 힙업 기능까지 갖춘 제품이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 매끄러운 몸매 연출을 도와준다.

▲ 제임스딘- '올인원’(좌), ‘바디쉐이퍼’ 와 ‘숏거들’(우)
▲ 제임스딘- '올인원’(좌), ‘바디쉐이퍼’ 와 ‘숏거들’(우)
제임스딘의 ‘올인원’은 복부와 허리부분을 힘 있게 잡아주는 파워네트 원단을 사용해 군살을 매끈하게 정리해 주는 제품. 엉덩이 부분을 헴라인으로 처리해 팬티라인이 드러나지 않는다.

상하의가 나뉘어진 ‘바디쉐이퍼’와 ‘숏거들’은 신축성이 뛰어난 폴리30D 원단을 사용해 복부와 허리라인을 효과적으로 정리해준다. 풀컵몰드가 가슴을 충분히 감싸주며, 힙 아래쪽을 입체적으로 받쳐주도록 디자인돼 볼륨감 있는 몸매를 선사한다.

# 우리 아이, 민감한 피부 지켜주세요!
최근 많은 어린이들이 아토피 등의 피부질환을 겪고 있다. 특히, 어린이 아토피는 성인이 되면서 천식, 비염 등의 질환으로 진행 될 수 있어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올 추석에는 우리아이 피부건강을 위해 자극 없는 천연소재 동내의를 선물해 보자.

▲ 퍼스트올로 - 아동용 동내의 ‘엄마의 온정’
▲ 퍼스트올로 - 아동용 동내의 ‘엄마의 온정’
퍼스트올로의 ‘엄마의 온정’은 민감한 아이 피부를 고려해 국내산 면 100%를 사용한 천연소재 동내의다. 체온 조절과 땀 흡수에 탁월하며, 촉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량이 많이 아이들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입고 벗기 편하도록 단추가 없는 라운드 티셔츠로 디자인 됐으며, 동물 캐릭터 프린트로 깜찍함을 더했다.

한편, 각 언더웨어 브랜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퍼스트올로는 오는 30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속옷 정리함을, 선물용 양말세트 5개 구입시 추가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며, 동내의 사전 구입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디가드는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릎담요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