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매력으로 방송과 극장 초토화시켜

▲ 여자 관객들 곁에 드러눕고, 벽을 짚고 서서 그윽하게 쳐다보는 등 풍기문란 카사노바다운 테크닉(?)을 선보인 테드
▲ 여자 관객들 곁에 드러눕고, 벽을 짚고 서서 그윽하게 쳐다보는 등 풍기문란 카사노바다운 테크닉(?)을 선보인 테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 ‘19곰 테드’의 주인공 테드가 9월 27일 개봉을 맞이해 드디어 내한(?)했다. tvN ‘SNL 코리아 시즌3’ 특별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서울 순회에 나선 테드는 KBS ‘개그콘서트’ 개그맨들과 만나고 서울 내 극장 투어를 하는 등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

귀여움과 화끈함을 모두 가진 반전 매력을 가진 테드는 지난 9월 15일, tvN의 ‘SNL 코리아 시즌3’에 특별 출연하며 내한 일정을 시작했다. 테드는 ‘SNL 코리아’의 고정 크루 고경표와 관련된 에피소드에 특별 출연해 짧은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테드의 이러한 발칙하고 화끈한 개그 코드는 기존 곰 캐릭터들에게서는 절대 기대할 수 없는 모습이다. 이번 라이브 쇼에 깜짝 등장하여 많은 방청객과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테드는 오는 9월 22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3’에 정식으로 출연해 더 큰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 'SNL코리아 시즌3' 2회 캡처 화면
▲ 'SNL코리아 시즌3' 2회 캡처 화면

또한 테드는 자신을 사랑하는 관객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서울 극장 순회를 시작했다. 화끈하게 웃기는 성인곰 테드의 등장에 극장을 찾은 관객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테드는 여자 관객들 곁에 드러눕고, 벽을 짚고 서서 그윽하게 쳐다보는 등 풍기문란 카사노바다운 테크닉(?)을 선보였다. 또한 존(마크 월버그)과 로리(밀라 쿠니스)의 연애를 방해하는 커플 브레이커답게 극장을 찾은 커플들 사이를 갈라놓아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기도 했다. 연이은 기념 촬영 세례에 일일이 답하며 자신만의 발칙한 매력을 뽐낸 테드는 9월 28일까지 관객들을 찾아 서울 곳곳을 방문할 예정이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테드의 매일매일을 간편하게 감상하고 싶다면 테드의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UPIKorea)을 방문하면 된다. 테드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활발하게 운영하고 있는 테드의 페이스북은 테드가 KBS ‘개그콘서트’ 개그맨들과 함께 촬영한 영상이나 서울 극장을 투어하고 있는 모습, 테드를 위한 팬들의 각종 패러디 이미지 등 다양한 볼거리들로 가득 차 있다. 테드의 SNL 출연 영상 또한 페이스북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다.

북미를 시작으로 영국, 호주, 뉴질랜드, 헝가리, 폴란드, 싱가폴, 태국, 독일 등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초토화 시킨 19금 성인 가족 코미디 ‘19곰 테드’는 오는 추석 국내 개봉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