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현대백화점 충청점 매장 오픈 기념해..

 
 
제이에스티나는 오는 21일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제이에스티나 매장의 오픈을 기념하여 패셔니스타 서인영의 팬사인회을 개최한다.

현대백화점은 충청도권에 처음으로 입점하여 인근 지역인 오송, 오창, 세종시는 물론 대전과 천안에서도 원정 쇼핑객들이 몰리며 주변 상권에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일으키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제이에스티나 백 매장도 현대백화점에는 단독 매장으로 입점한 ‘1호점’으로 그 의미가 크다. 특히 제이에스티나는 주얼리 매장과 핸드백 매장을 각각 오픈하여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패셔니스타인 서인영을 초청하였다.

서인영은 현재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의 MC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8월 디지털 싱글 앨범을 발표하여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당당하고 자신만의 스타일 컬러가 분명한 그녀는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여성 연예인 중 한 명이다. 특히 지난 ‘서인영의 스타 뷰티쇼’에 해외 셀러브리티 미란다 커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TV에 출연과 동시에 패션과 뷰티에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당당한 그녀의 스타일을 보여주어 이슈가 되고 있는 그녀는 이번 제이에스티나가 주최하는 팬사인회를 통해서 그녀가 선택한 스타일리시한 제이에스티나 백을 보여줄 예정이다.

21일 개최되는 사인회는 팬들이 그녀의 스타일을 가까이에서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로 선착순으로 번호표(100명)를 교부 받아 유플렉스 지하 1층에서 사인회장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파티와 모임이 많아지는 FW 시즌에 서인영의 패션과 그녀가 선택한 제이에스티나의 백은 어떤 스타일의 가방일 지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