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FW 메이크업 제품 선보여...

핫 트렌드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백스테이지에서 세계적인 모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해 온 시세이도가 코팅한 듯 광택 있게 빛나는 레드 립, 매끈하게 빛나는 무결점 피부를 이번 FW 메이크업의 포인트로 제시하며 메이크업 신제품을 선보였다.

▲ 최지우의 락커루즈 화보, 락커루즈
▲ 최지우의 락커루즈 화보, 락커루즈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위한 ‘락커루즈’는 윤기를 내기 위해 바르는 ‘락커(Lacquer: 광택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독특한 리퀴드 타입의 제품으로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 립글로스의 글로시한 광택, 립틴트의 뛰어난 착색력을 동시에 제공해 단 한번의 발림만으로도 매력적인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입술 본연의 컬러와 어우러져 자연스럽게 연출되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끈적임 없는 텍스처를 자랑한다.

▲ 최지우의 일명 ‘다리미 파운데이’ 화보, 래디언트 리프팅 파운데이션
▲ 최지우의 일명 ‘다리미 파운데이’ 화보, 래디언트 리프팅 파운데이션
‘래디언트 리프팅 파운데이션’은 주름개선기능을 인증 받아 ‘다리미 파운데이션’으로 불리며 리프팅, 퍼밍, 주름방지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래디언트 리플렉팅 파우더’의 미세한 입자가 주름생성과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풍부한 수분으로 속부터 차오르는 탄력을 선사한다. 또 빛이 닿으면 파우더 입자가 반사돼 피부에 즉각적인 광채와 윤기를 부여한다. 기존 파운데이션의 무겁고 답답한 사용감 없이 잡티를 완벽히 커버해줘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무결점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시세이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이번 FW 메이크업 신제품의 총괄 지휘를 맡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딕 페이지(Dick page)는 “지금껏 매트한 레드 립이 주를 이뤘지만, 올 FW 시즌에는 풍성한 광택이 더해져 레드 컬러를 더욱 선명하고 강렬하게 살려주는 것이 트렌드”라며 “다리미 파운데이션으로 잡티 없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고 색조 메이크업을 최대한 자제함으로써 한층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세이도는 뮤즈 최지우와 함께한 메이크업 룩 화보를 공개했다. 최지우는 락커루즈로 관능적인 섹시미를, 래디언트 리프팅 파운데이션으로 숭고한 청초미를 완벽히 소화했다. 상반된 야누스적 매력이 돋보인 이번 화보는 10월호 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