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선물세트·기프트 세트, 경제적인 가격에 건강 담은 선물세트

 
 
다가오는 추석, 얇아진 지갑 사정이 걱정이라면 5만원 이하의 알뜰실속 선물세트에 주목하자.

기능성 과일음료 스무디킹(대표 김성완)이 추석을 앞두고 알뜰족을 위한 실속형 선물세트 3종을 선보였다.

비타민 선물세트는 아세로라비타민C와 감마리놀렌산 2가지로 구성됐다. 아세로라비타민C는 비타민C가 풍부해 요즘 같은 환절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상큼한 아세로라를 즐기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또한 감마리놀렌산은 오메가-6 불포화지방산으로, 젊은 여성은 물론 갱년기 여성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 호르몬 불균형으로 다양한 건강상의 문제뿐 아니라 혈행 개선과 콜레스테롤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기프트 세트도 눈여겨 볼 만하다. 야채칩, 건과일, 견과류, 유기농 주스 2종과 뉴트리션바 2종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는 경제적인 가격에 건강까지 담은 실속형 선물 세트. 특히 다이어트 뉴트리션바는 체중 조절용 식품으로,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다운 인핸서’가 첨가돼 체중 조절은 물론 건강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스무디킹 매장에서 전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선불카드 ‘킹카드’도 마련돼 있다. 3만원권과 5만원권 두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스무디킹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유선화 과장은 “장기화된 경기불황으로 저렴한 추석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경제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스무디킹 선물세트와 함께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