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 뷰티디렉터 피현정 브레인파이 대표와 전략적 제휴

 
 
‘겟 잇 뷰티’, ‘피현정의 시크릿 쇼핑 파일’ 등 TV프로그램과 ‘예쁜서른 섹시한마흔’ 등의 저서로 뷰티 업계에 잘 알려진 브레인파이 피현정 대표의 이름을 내건 화장품이 나올 전망이다.

월7일 한국화장품㈜(대표이사 이용준)가 국내 최고의 뷰티 전문가로 이름이 알려진 피현정 뷰티 디렉터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설 방침을 밝힌 것.

이에 따라 지난해부터 홈쇼핑 등 유통 가각화에 나서며 새로운 전기 마련에 노력해 온 한국화장품이 또 한 번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피현정 대표는 국내 최고의 뷰티 전문가로 잡지사 에디터로 시작해서 편집장을 거쳐 홍보컨설팅회사 ‘브레인파이’를 설립했으며 뷰티 독설가로서 홈쇼핑유통에서 수많은 명품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소유하고 있어 앞으로 한국화장품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한국화장품의 오랜 노하우와 뷰티 전문가인 피현정 대표의 브랜딩 및 상품 디렉팅 분야의 만남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한국화장품 측은 “이번 제휴를 바탕으로 뷰티 트렌드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재도약하기 위해 마케팅력에 집중할 방침”이라면서 “앞으로 홈쇼핑 유통을 시작으로 다양한 유통에서 뷰티 업계의 신선한 변화를 주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