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황정음 FW 시즌 룩 공개

 
 
가을엔 역시 레드!
클래식하면서도 매혹적인 매력을 어필하는 레드의 계절, 가을이 왔다. 특히 관능적이면서도 여성미를 동시에 부각시켜주는 레드 립은 여성들의 로망인 반면, 자칫 과하거나 부담스럽게 느낄 수 있어 쉽사리 도전하기 어려운 메이크업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때 촉촉한 틴트를 이용하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상큼한 레드 포인트 립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따라 페리페라에서는 틴트로 내추럴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레드 립을 연출한 ‘페리스 틴트(peri’s tint)’룩을 제안한다.

 
 
이번에 공개된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peri’s tint)’룩은 모델 황정음의 시그너처 뷰티 아이템 ‘페리스 틴트’를 이용한 틴트 메이크업 룩으로, 올 가을 핵심 트렌드 컬러인 레드를 이용해 입술을 과하지 않으면서도 새빨갛게 물들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를 하얗고 윤기나게 표현하여 새빨간 입술이 깔끔하면서도 촉촉하게 도드라질 수 있도록 연출했다.

또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페리스 틴트 패키지의 마리킴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헤어 액세서리와 새빨간 입술을 한층 더 부각시켜주는 미니멀한 레드 컬러의 드레스를 매치해 상큼발랄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페리스 틴트(peri’s tint)’룩을 위해서는 우선, ‘아이 러브 비비 크림’으로 화사하면서도 윤기넘치는 피부를 완성한 후, ‘마이 스킨 팩트’를 살짝 덧발라 마무리 해준다. 광대 부위에 ‘페리스 멜로우 치크’로 생기를 더해주는 것이 포인트.

‘스무디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로 점막 사이를 부드럽게 채워주고, 눈꼬리 부분은 ‘베리나이스 브러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깔끔하게 마무리 해준다. 여기에 ‘페리스 피팅 워터프루프 볼륨 마스카라’를 눈썹 뿌리 부분부터 꼼꼼하게 발라주어 한층 풍성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비비 크림을 입술 주변에 두드리듯 발라 입술 선을 깔끔하게 정돈해주고, ‘페리스 틴트’ 워터 1호 체리쥬스로 입술 중앙부터 그러데이션하여 과하지 않은 레드 립을 연출한다. ‘마이컬러 글로스’ 10호 체리 레드를 덧바르면 환절기 건조함을 극복하고 생기넘치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로즈네일 RD701호 패리스 레드’를 매치하면 새빨간 틴트 립과 어우러지는 매혹적인 네일을 완성한다.

 
 
페리페라의 한 관계자는 “관능적이면서도 여성미를 동시에 부각시켜주는 레드 립은 여성들의 로망인 반면, 자칫 과하거나 부담스럽게 느낄 수 있어 쉽사리 도전하기 어려운 메이크업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때 촉촉한 틴트를 이용하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상큼한 레드 포인트 립을 즐길 수 있다”고 팁을 전해줬다.

또한 “페리페라 ‘페리스 틴트’는 틴트의 여왕 황정음이 실제로도 애용하는 제품인 만큼 ‘황정음 틴트’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황정음이 열연 중인 MBC 드라마 ‘골든타임’에서 황정음이 페리스 틴트를 이용해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있으며, PPL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를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원경 기자  lovesleep28@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