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나 밀러 모델 선정 기념, 매장과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플래그쉽 브랜드이자 미국과 일본에 진출해 뷰티 한류를 이끌고 있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모레퍼시픽과 헐리우드 스타 시에나 밀러가 지난 3월 런던 현지에서 진행한 광고 촬영 현장의 파파라치 컷이 광고가 방영되기 전부터 국내외 온라인 상에서 공개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를 기념해, 시에나 밀러가 극찬한 아모레퍼시픽의 획기적인 신제품 올 데이 밸런싱 케어 세럼(All Day Balancing Care Serum: 이하 ABC 세럼)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4월 6일(금)부터 4월 25일(수)까지 아모레퍼시픽 매장과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월 6일(금)부터 4월 25일(수)까지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 방문해, 응모지에 나에게 ‘푹자고 난 듯, 생기있는 피부’가 필요한 이유를 적어 응모하거나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REPACIFIC.cosmetics)에 방문해 본인 핸드폰 번호를 남기면 ABC 세럼 5ml 샘플을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참여자 전원에게 발송해 준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나에게 ‘푹자고 난 듯, 생기있는 피부’가 필요한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ABC세럼 정품을 증정한다.

ABC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마니아였던 시에나 밀러가 ‘사용해 본 후 피부의 변화를 즉각적으로 느낀, 놀라운 제품’이라고 극찬한 바 있다. 자작나무 수액을 포함한 아시안 보내니컬 성분이 흐트러진 피부 바이오 리듬을 최적화해 하루 종일 푹 자고 일어난 듯, 생기있는 피부로 케어해 주는 기본 세럼으로 지난 3월 출시 이후 ‘푹 잔 세럼’이라는 애칭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아모레퍼시픽 ABC 세럼과 함께한 시에나 밀러의 모습은 4월 중순 이후부터 TV와 지면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