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급 암소 구이용 선물세트, 보신세트, 갈비세트 등 최대 50% 할인판매

 
 
태풍으로 과일, 수산물 등의 가격이 폭등한 가운데, 가격이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올해 소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한우 할인 행사가 옥션과 G마켓에서 열린다.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국민쇼핑 옥션’에 걸맞게 추석시즌을 맞아 국내 유명 한우브랜드 제품의 1등급 암소만을 구성, 추석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1등급 암소 한우 특별관’을 오픈한다.

이번 한우 특별관은 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 전국한우협회, 이베이코리아가 공동 기획한 추석 특별 선물전으로 G마켓에서도 동시 진행될 예정이며, ‘소몰고불판으로’ ‘정읍 산외한우마을’ ‘화산골 자연한우’ ‘자연농장’ ‘홍천한우마을’ 등 이베이코리아에서 엄선한 총 5개의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1등급 암소 한우’로 고기에서 우러나오는 향이 깊고 고소한 풍미가 일품으로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선하고 안전한 유통경로를 확인할 수 있는 ‘소고기 이력추적시스템’을 바탕으로 생산 투명성을 확보해 믿을수 있다.

추석선물로 가장 인기있는 갈비혼합, 구이용, 정육세트, 보신세트 등을 1등급 암소 한우만으로 기획해 시중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갈비(1kg)+불고기(1kg)+정육(1kg)’으로 구성된 ‘소몰고 불판으로 갈비혼합 선물세트’를 시중가 대비 31% 할인해 판매한다.

아울러 이번 특별관에서는 브랜드별로 코너를 구성하여, 각 브랜드사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별관에서 판매되는 제품 모두 신선도 유지를 위해 최적의 포장방법을 사용하며, 지정일 배송이 가능하여 원하는 날짜에 상품을 받아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옥션 푸드팀 임학진 팀장은 “추석 시즌을 맞아 한우 소비확대는 물론, 고물가 시대 한우를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한우 특별관’을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유명 한우브랜드의 1등급 암소만으로 구성된 제품을 유통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어 장바구니 물가 속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비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